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2019년 첫날 쏟아진 연예계 러브스토리.zip

51,2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9년의 시작인 1월 1일. 새해 첫날부터 연예계는 핑크빛 소식들로 가득했다. SM과 YG를 대표하는 아이돌 멤버의 열애설부터 병마도 이겨낸 사랑, 기분 좋은 결혼 소식이 잇따라 전해졌다. 

출처카이·제니SNS

엑소 + 블핑 = 카이제니

그룹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2019년 연예계 첫 공식 커플이 됐다. 1일 카이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카이와 제니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YG는 "전혀 몰랐던 일로 사실 확인 중"이란 입장만 밝힌 뒤 아무런 의견을 내놓지 않고 있다. 열애설 이후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이 재조명됐고, 제니가 키우는 강아지의 이름이 카이라는 우연이 겹치며 화제를 모았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4년째 열애…아픔 이겨낸 사랑

4년째 열애 중인 김우빈과 신민아는 새해를 맞아 호주 데이트로 근황을 알렸다. 두 사람은 새해를 맞아 호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 목격담에 따르면 김우빈과 신민아는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팔짱을 낀 채 거리를 걷고, 레스토랑에서 즐겁게 식사를 즐기는 등 평범하고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의 데이트 소식은 변함없는 사랑과 김우빈의 건강 회복이라는 두 가지 이유에서 대중의 지지를 얻었다.

출처이진아·신성진SNS

음악 천재들이 꾸리는 가족

가수 이진아는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오는 3월 말 결혼한다.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은 1일 "두 사람이 오래 교제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 현재 웨딩 촬영을 마치고 결혼식 준비에 한창이다"고 전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음악을 매개체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외에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이사강♥론, 이광수♥이선빈

두 커플의 러브스토리는????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