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구찌부터 펜디까지, 인간명품 최고봉은?

23,5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간 구찌의 재탄생, 카이 X 구찌

출처Gucci, @zkdlin

K-pop 대표 아이돌 엑소 그리고 화제의 중심, 슈퍼엠으로 주목 받는 카이는 최근 한국 최초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그간 구찌 코리아의 앰배서더로 활약하며 몇 차례의 컬렉션에 초대되며 브랜드와 관계를 다져왔는데, 이번 2019 F/W 시즌에는 구찌 아이웨어 광고 비주얼에 당당히 등장하며 화려한 마스크를 드러낸 것! 국내에서뿐 아니라 전 세계 매장에서 그의 광고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고.

주얼리 여신의 활약, 아이린 X 다미아니

출처@damianiofficial

차은우와 더불어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를 갖춘 레드벨벳의 아이린! 95년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주얼리 하우스, 다미아니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뮤즈로 그녀를 선택. 한국을 대표하는 6년 차 걸그룹의 리더로 스타성과 실력을 겸비했으니, 놀랍지 않은 행보. 그녀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마르게리타 컬렉션과 벨에포크 컬렉션 주얼리의 광고 캠페인에 등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우아한 비주얼을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데뷔 1년차의 위엄, itzy X 루이 비통

출처@itzy.all.in.us @louisvuitton

지난 2월 데뷔 후 약 3개월 만에 루이 비통의 2020 뉴욕 크루즈 컬렉션에 초대되어 화제를 일으킨 걸그룹, itzy(있지).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2020 S/S 컬렉션에서도 K-pop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모습을 드러냈다. 루이 비통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면 해당 컬렉션에 참석한 할리우드 배우, 해외 셀러브리티 포스팅 중 무려 16만이 넘는, 월등히 높은 라이크 수를 돌파하며 K-pop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루키들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이토록 힙한 명품, 리사 X 셀린

출처@lalalalisa_m

K-pop 신의 여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블랙핑크는 멤버들이 제각각 명품 브랜드와 협업하는 것으로 유명. 그중 최근 가장 인상적인 행보를 펼친 멤버는 다름아닌, 태국 국적의 리사! 그녀는 에디 슬리먼의 총애를 입으며 셀린의 뮤즈로 발탁되었는데, 2020 S/S 파리 패션위크에 등장해 자리를 빛내는가 하면 비비엔느 거리에 위치한 셀린 본사에 방문해 2019 F/W 룩을 직접 입은 후 자신의 SNS에 선보이는 등 앰버서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디자이너가 된 아이돌, 잭슨 X 펜디

출처Fendi, @jacksonwang852g7

GOT7의 잭슨은 아시아 전역에서 그룹뿐 아니라 솔로로도 인기가 높다. 그의 영향력을 입증하듯, 펜디는 작년에 이어 그와 함께한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와 함께한 컬렉션은 바게트 백과 러닝화,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출시 직후 완판되었다고! 작곡가로도 활약하는 그는 Fendiman 이라는 노래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스타성뿐 아니라 디자이너로서의 감각도 엿볼 수 있다.

스타들이 꽂힌
명품 백, 어디거야?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Freelance editor 이동은

Designer 김동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