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톱 아이돌들의 술버릇

조회수 2019. 7. 29. 1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 최애의 술 버릇은?

잠을 이루기 힘든 열대야가 막 시작되려는 이 시기, 술이 왠지 술술 들어가는 밤을 조심하자. 덮어놓고 마시다 보면 흑 역사 생성을 못 면하기 때문. 톱스타들의 술 버릇이라고 우리가 크게 다르진 않다. 술 취하면 버럭 화를 내거나, 허세를 부리거나, 폭식을 하고 울기도 한다는 이들. 최근 방송에서 자신의 주사를 고백하는 아이돌들이 많다. 나와 같은 술 버릇을 가진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내가 몰랐던 최애 아이돌의 술 취했을 때의 모습을 알아보자.

폭식형 - 방탄소년단 정국 X 문희준 X FT아일랜드 최민환

출처: V LIVE

방탄소년단 정국은 최근 브이앱 라이브에서 자신의 술 버릇을 고백했다. 바로 어느 정도 취하면 음식 조절을 하는 대신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막 퍼먹는다는 것. 평소 식이요법을 확실하게 지키는 연예인들 중엔 술 취하면 음식을 많이 먹는다는 이들이 많은데, 문희준도 MBC <세바퀴>에서 술만 취하면 참아왔던 식욕이 폭발하며 자리에 있는 음식을 깨끗이 비운다고 말한 바 있다.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 걸 그룹 라붐 출신인 율희와의 신혼생활을 공개한 FT아일랜드의 최민환 역시 취하면 즐겨가는 김밥가게에서 음식 네 다섯 가지를 주문해 전부 먹는다고 한다.

소녀형 – 방탄소년단 지민 X 보아

출처: V LIVE
출처: KBS 2TV <승승장구>

꺾어마시는 법 없이 한 번에 잔을 비운다는 화끈한 술 버릇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의 지민. 주량도 세기로 유명한데, 그의 술 버릇은 웃음이 헤퍼진다는 것. 나뭇잎 굴러가는 것만 봐도 웃는다는 사춘기 소녀처럼, 종이가 바람에 펄럭이는 것만 보아도 웃음을 터뜨리고 마는 지민의 모습은 브이앱 라이브의 막걸리 공약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량이 소주 5병이라는 ‘아시아의 별’ 보아도 술이 들어가면 애교와 웃음이 많아진다. KBS2 <승승장구>에서 보아의 오랜 지인 윤호와 이연희가 출연했는데 유노윤호는 보아의 술 버릇에 대해 "취하면 귀여워진다"라며 "반달 눈웃음에 특유의 웃음소리가 나온다"라고, 이연희는 "술에 취하면 발음이 짧아진다"라고 덧붙였다.

허세형 – 마마무 솔라 X 윤계상

출처: MMMTV3 <음주가마무>

애교가 많아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허세가 많아지는 사람도 있다. 마마무의 솔라 역시 브이앱 라이브에서 술이 들어가자 명령조의 말투로 멤버들에게 말을 했는데, 솔라의 맞수라는 문별은 이런 솔라에게 “언니는 술 취하면 허세가 늘어”라며 대번에 반박하기도. 윤계상도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술 마시면 제가 헛소리를 많이 해요. 내가 200억짜리 빌딩이 있어. 실제론 없어요. 허풍이 막 생기고, 계산하는 주사도 있고”라며 자신의 술 버릇을 고백했다.


세계 각국의 기상천외한
해장 방법은??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