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연예인 뺨치는 외모 자랑하는 운동선수들

이 정도면 연예인들 긴장 모드..?

67,1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SBS 뉴스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축구 해설위원으로 맹활약 중인 안정환은 과거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썼던 주역과 동시에 이탈리아 리그에서도 뛰었던 선수이기도 하다. 안정환이 축구선수 현역으로 활동할 당시 그의 뛰어난 축구 실력과 더불어 큰 화제가 되었던 것은 그의 빼어난 외모.

출처온라인커뮤니티

과거 안정환의 트레이드 마크는 긴 머리로 별명은 ‘테리우스’였다. 당시 그의 수려한 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영국에 베컴이 있다면, 한국엔 안정환이 있다’라는 찬사가 이어지기도 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 장발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자랑했던 안정환은 최고의 스타들만 찍는다던 통신사, 화장품 광고에 메인 모델로 채택되기도 했다.

출처온라인커뮤니티

특히 당시 안정환은 배우 현빈과 투톱으로 찍은 화장품 광고는 연예인인 현빈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다는 평이 대다수였다. 이뿐만 아니라 故 앙드레 김 디자이너 패션쇼에 모델로 서기도 했으며, 잘생긴 배우로 유명한 장동건, 원빈 사이에서도 빛을 발하는 외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스포츠 계에서는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최고인 선수들이 있다고 한다. 과연 어떤 스포츠 선수들이 안정환 뒤를 잇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문성민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훈훈한 외모는 물론 엄청난 피지컬까지 갖춰 미남 스포츠 선수로도 유명한 배구 선수 문성민. 그는 외모만 잘생긴 것이 아니라, 팀을 승리로 이끄는 에이스로 뛰어난 배구 실력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선수로도 알려져 있다.


과거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성민은 완벽한 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자신만의 노력으로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다. 커피조차 피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밤마다 밀려오는 야식의 유혹은 ‘먹방’을 보는 것으로 대체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문성민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아내와 두 아들을 공개해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다. 

김요한

출처온라인커뮤니티

문성민과 꽃미남 배구 선수 듀오를 이루는 또 하나의 선수, 김요한. 배구 선수 김요한은 특히 ‘강동원 닮은 꼴’로 불리며 일찌감치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201cm의 큰 키는 물론,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수려한 외모를 갖고 있기로 유명하다.


김요한 역시 외모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실력까지 뛰어나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대훈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아시안게임에 나갔다 하면 금메달을 따는 태권도 선수 이대훈. 아시안 게임에서 3연속 금메달을 딸 정도로 태권도 실력이 출중한 이대훈은 실력만큼이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잘생긴 외모다.


190cm의 큰 키는 물론 작은 얼굴과 큼지막한 이목구비로 이미 대중들 사이에서 그의 외모는 유명하다. 특히 지난 5월에는 평생의 배필자를 만나 화촉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원중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출처SBS SPORTS

야구 계에서 잘생긴 외모로 단연 돋보이는 투수 김원중은 192cm의 장신으로 롯데 자이언츠 팀에서 특급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는 실력마저 뛰어난 선수다. 날카로운 턱 선과 오뚝한 콧날까지 더해져 뭇 야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2019시즌 김원중의 호투가 이어지자 팬들은 “잘생긴 것만큼 실력도 더 좋아졌다”라는 평을 하고 있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현실판 '미녀와 야수'?
운동선수들이 사랑한 미녀들!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