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로 돌아온 소이현이 픽한 패션 아이템 어디꺼?

조회수 2018. 12. 5. 20: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라마 '운명과 분노' 악녀 '차수현'으로
안방 복귀 선언한 소이현!

평소 다채롭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내며 자타 공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는 소이현. 드라마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재벌가에 입성하겠다는 야망을 갖고 거침없이 행동하는 뉴스 앵커 ‘차수현’으로 변신한 그녀는 극중 인물에 걸맞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중이다. 드라마와 예능 가리지 않고 탁월한 스타일 감각을 선보이는 소이현이 선택한 패션 아이템을 한번 알아보자.

욕망으로 가득찬 악녀 '차수현'의 소이현


출처: SBS '운명과 분노'

소이현은 맥시 한 기장감의 차분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에 블랙 롱 원피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블랙 토트 백과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베이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누팍(NU PARCC)

Domenica Trench Coat

38만 원대

소이현이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누팍 제품으로, 편안한 느낌의 루스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모노 톤과 웜톤의 배색 그래픽 패턴으로 전체적인 룩에 특별함을 더했다. 직선으로 떨어지는 긴 기장에 클래식한 더블 버튼과 빅 카라로 단품만으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아우터 자체가 포인트가 되므로 매치하는 아이템은 간결할수록 좋다.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

타니아(TANIA)

85만 원대

소이현이 선택한 토트백은 체사레파치오티 제품으로 깊은 블랙 컬러와 클래식한 셰이프가 눈에 띈다. 블랙 토트백은 어떤 룩과 매칭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옷장 속에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키 아이템이다.

예능 ‘동상이몽’에서 소이현이 
선택한 패션 아이템은?

소이현이 선택한 
블라우스, 원피스, 코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