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코미디 프로에서 사라진 공채 개그맨들의 현재

추억의 아니죠~

135,3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고명환

출처고명환 인스타그램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개그맨 고명환. 과거 동료 개그맨 문천식과 함께 ‘코미디 하우스-와룡봉추’ 코너를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감자탕 집·실내 포장마차 등 수차례 사업에 도전했고 실패를 맛보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 운영 중인 메밀국수 가게가 ‘연 매출 10억’으로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손헌수

출처극락기획단

MBC 공채 11기 개그맨으로 데뷔 당시 ‘허무개그’로 인기를 끌었던 손헌수. 하지만 이후 MBC 코미디 프로그램이 내리막길을 걸으면서 뮤지컬 배우·영화감독 등 다양한 일에 도전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트로트에 도전해 세미 트로트 장르 신곡 '전기뱀장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변신에 나섰다.


송병철

출처송병철 인스타그램

KBS 개그맨 21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단 한 번에 합격해 개그콘서트의 ‘감사합니다’로 인기를 얻었던 개그맨 송병철. 큰 키와 함께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주로 훈남 역할로 많이 등장한 바 있다. 현재 동료 개그맨 정태호가 운영하는 ‘정태호 소극장’에서 다른 개그맨들과 함께 연극에 참여하고 있다. ‘그놈은 예뻤다’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변기수

출처변기수 인스타그램

개그콘서트 코너의 ‘까다로운 변선생’을 통해서 유행어 ‘아니죠~’를 남긴 개그콘서트의 마스코트 개그맨 변기수. ‘까다로운 변선생’ 뿐만 아니라 ‘DJ 변의 별 볼 일 없는 밤’, ‘못 말리는 변접관’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그랬던 그가 현재는 연예계가 아닌 골프계에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 각종 골프 관련 행사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힐 정도의 유명 인사가 되었다고. 또한 최근에는 운영 중인 식당에서 소방공무원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황영진

출처KBS2 '아침이 좋다'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개그맨 황영진. 과거 ‘웃찾사’ 1인 개그 코너 ‘잭슨황’을 통해 인기를 끈 바 있다. 개그맨 시절, 성희롱을 당했던 그는 성희롱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프로그램 폐지 후 양성평등 교육 강사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또한 그는 2017년 8월부터 인터넷 연예매체 ‘텐아시아’에 입사, 연예부 기자로 활약 중이다.


동료 개그맨 짝사랑한
스타들의 충격 고백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