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화제의 프로 ‘미스트롯’ 그녀들의 반전 일상

실력은 물론, 미모와 매력까지 겸비한 그녀들★

177,4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조선 ‘미스트롯’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차세대 트로트 스타들의 치열한 경쟁이 구수하거나 애절한 트로트 자락과 어우러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매회 시청률을 경신하는 것은 물론, 방영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와 동영상 플랫폼 차트에서 확인되는 화제성 또한 탄탄하다.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참가한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시청자들 귀 호강, 눈 호강 시켜주는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각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기까지 겸비했다.  

송가인 

출처TV조선 '미스트롯'

‘미스트롯’에서 제일 화제가 되는 인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 송가인. 그녀는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특히 송가인은 과거 ‘전국노래자랑’을 비롯해 전라도 곳곳에서 개최된 노래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그는 ‘항구아가씨’, ‘성산일출봉’, ‘거기까지만’등을 발표했다.

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은 자신의 SNS을 통해, 무대 위 성숙한 모습과는 달리 귀여운 매력 뽐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노래 잘해요”, “진짜 매력 있어요” 등이 반응을 보였다.

홍자


출처TV조선 '미스트롯'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송가인을 제쳐 큰 화제를 몰고 온 홍자. 그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과거 성대 용종으로 목소리를 잃을 뻔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놀라게 했다.

출처홍자 인스타그램

또한 홍자는 수려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그의 SNS에서는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을 보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승연


출처TV조선 '미스트롯'

이승연은 ‘미스트롯’에서 제대로 된 ‘뽕삘’ 매력을 선보이며 고교생의 트로트 반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승연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트로트 감성과 함께 가창력을 선보여 가수 김종민과 작곡가 조영수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출처JTBC '히든싱어'

특히 이승연은 과거 JTBC ‘히든싱어’ 홍진영 편에 출연해 3위에 오르며 트로트 가창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이승연은 지난해 프랑스에서 열린 국제 오디션 프로그램 ‘이싱코리아’에 한국 대표로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다.

출처이승연 인스타그램

이승연은 무대 위에서 노련한 모습과는 달리 SNS 속 사진에서는 풋풋한 여고생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두리


출처TV조선 '미스트롯'

‘4차원 거울녀’의 독특한 콘셉트로 본인만의 매력을 어필한 두리는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공주는 외로워’를 열창해 올하트를 받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뛰어난 노래 실력은 물론 아름다운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무대를 사로잡는 끼를 가진 두리는 아이돌 그룹 ‘GBB’에서 메인보컬로서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GIIRLS BE THE BEST’로 데뷔했다. 또한 2018년 12월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그의 언니가 현직 아나운서 봉우리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쏘팩토리 인스타그램

정다경은 자신의 소속사 공식 SNS을 통해서도 트레이드 마크인 ‘눈웃음’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늘씬한 몸매와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하며 많은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 출연자? 
미모부터 패션 센스까지? 
▼▼▼▼▼▼▼

화제의 '미스트롯' 출연자 더보기!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