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죄인가요? 공개 연애하는 스타들

조회수 2018. 12. 9. 01: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당당할수록 더 멋있는 스타들★
Po당당wer

연예인들의 공개 연애? 과거에는 열애 사실을 숨기기 급급했지만 최근에는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하는 스타 커플들이 늘어나면서 팬들도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이런 추세에도 모든 관심과 이야기가 그들의 러브스토리에 쏠리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꺼려하는 스타들이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열애를 인정하며 #럽스타그램을 공개하는 공개 연애하는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한 번 알아보자.

현아♥이던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같은 소속사 후배와 연애 문제가 불거진 뒤 소속사에서 방출되다시피 한 현아와 이던은 공식 석상과 SNS에서 여전한 두 사람의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보통의 일반인 커플처럼 서로의 사진을 게재하는 것은 물론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특히 현아는 이던의 음악 작업이나 함께 커플 댄스를 연습하는 영상을 촬영 후 수시로 SNS에 공개했다. 이들은 지난 8월 열애 인정 후 소속사였던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나왔으며, 2016년 5월부터 교제했다고 밝혔다.

현아-이던의 공개 연애에 팬들은 ‘자유로운 공개 연애 보기 좋다’, ‘결혼까지 하길’, ‘두 사람 화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하고 있다. 

정경호♥수영


출처: 수영, 정경호 인스타그램

6년째 공개 연애 중인 정경호와 수영이 공개적으로 과시하며 다시 한 번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수영은 멤버 서현과 함께 SNS 라이브를 진행했고, 이에 연인 정경호가 채팅창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브 방송에 깜짝 등장한 정경호는 “드라마 언제 나와요”, “키스신 있나요?” 등의 질문을 했고, “이번 주 치과 가는데 힘내라고 해주세요”라고 애교 있는 말도 서슴지 않았다. 수영이 이야기를 하던 중 기침을 하자 정경호는 “물 마시자”고 챙기기도.

방송이 끝날 무렵 정경호는 “노래 안 하고 안 끝내면 안 되요?”라고 묻자, 수영은 “채팅 좀 그만해요”라고 쑥스러운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황미나


출처: 황미나 인스타그램

김종민-황미나 커플은 TV조선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100일의 계약연애가 끝난 후, 보다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기로 해 정식 커플이 되었다. 이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손을 잡고 공개데이트에 나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하였다. 또한 황미나는 자신의 SNS에 김종민과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기도 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HAPPY BIRTHDAY’라고 적힌 풍선 앞에서 케이크를 들고 있는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케이크와 함께 ‘종민♥미나 종민이는 좋겠다 미나가 여자친구라서’라고 적힌 종이가 눈길을 끈다.

이필모♥서수현


출처: 서수현 인스타그램

김종민-황미나 커플과 함께 ‘연애의 맛’에 출연중인 이필모-서수현 커플. 두 사람은 적지 않은 나이차를 극복한 스타 커플로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들은 솔직하고 달달한 연애를 담아내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 두 사람의 조력자로 등장한 이은희는 이필모에게 “진심으로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냐”라며 시청자를 대신해 질문했고, 이에 이필모는 “수연이를 정말 좋아한다. 결혼 생각은 이미 있다. 이유는 없다. 그냥 이 아이가 너무 좋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스윙스♥임보라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우리나라 대표적인 공개 연애 공식커플로도 불리는 스윙스-임보라 커플. 이 커플은 지난 2017년 4월 공개연애를 선언, 이후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하며 애정을 뽐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 아닌 연애만 평생 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들은 자신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히 현실 커플의 달달한 모습을 숨김없이 드러낸다. 특히 얼마 전 임보라는 자신의 SNS에 “꺄 오늘 오빠 앨범 나왔어요. 많이 들어주세요. #올해는 우리꺼 #lmjm #위더플럭 The Intro-스윙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지오♥최예슬


출처: 최예슬 인스타그램

서로의 이름을 딴 ‘오예 커플’로 불리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다. 지오와 최예슬은 자신의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말도 서슴지 않고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유튜브에 ‘오예커플 스토리’를 개설하고 함께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혜진도 SNS에 전현무를?

공개 연애하는 
더 많은 스타들이 궁금하다면?

▲▲ 위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