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팬들 만류에도 외모 낭비하는 스타들

그렇게 쓸거면 나 줘..

101,3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항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모습만 보일 것 같은 스타들. 하지만 이 중에서도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잘난 얼굴을 막 쓰는 스타들도 있다고 한다. 유쾌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망가진 얼굴 공개도 서슴지 않으며 대중들을 매료시키는 스타들. 여자부터 남자까지 얼굴 막 쓰기로 유명한 스타들을 한번 모아봤다.

EXID 하니

출처네이버 V라이브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작디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표정을 구사해 남다른 엽기 표정을 선보이는 EXID의 하니도 얼굴을 막 쓰기로 유명한 스타다. 특히 하니는 유독 망가지는 모습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노출시켜 ‘레전드 짤’을 많이 갖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출처MBC <비밀 예능 연수원>

그중에서도 하니와 비투비 창섭의 만남에서 만들어진 짤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벽이 막혀 있어 서로를 볼 수 없는 상황이었다. 고정돼 있는 벽이 갑자기 열리니, 하니가 깜짝 놀라 경기를 일으킨 것. 이때 하니의 표정과 행동을 본 창섭은 폭소를 자아냈고, 이에 하니는 결국 “(제 모습) 잊어버려요”라고 말하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트와이스 정연

출처MNET <M PD>

출처MNET <우아한사생활>

출처네이버TV <트와이스TV>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내에서도 유독 여성 팬이 많기로 유명한 정연은 평소 쾌활하고 털털한 성격으로도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트와이스 내에서 얼굴을 막 쓰기로도 유명한데, 다소 망가지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그 모습이 정연의 매력이 배가되어 팬들을 사로잡는데 한 몫 했다.

비투비

출처비투비 공식 인스타그램

멤버들 전원이 장난기가 많아 ‘비글돌’이라고도 불리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 이들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달리, 평상시에는 멤버들끼리의 친분을 과시하며 예능 프로그램을 능가하는 재미를 선보이는 걸로 유명하기도 하다.

출처이창섭, 육성재 인스타그램

특히 이 중에서 멤버 이창섭과 육성재는 잘생긴 얼굴을 유난히 막 쓰는 모습을 많이 공개하는데, 얼굴 막 쓰는 장면 하나를 꼽기도 아쉬울 정도.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개인의 SNS를 통해 망가진 모습도 서슴없이 공개한다.

걸스데이 혜리

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처SBS <THE SHOW>

출처tvN <놀라운 토요일>

출처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특유의 발랄함을 보여주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기분 좋게 만드는 걸스데이 혜리도 평소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유명하다. 이에 망가지는 모습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서슴없이 공개하곤 한다. 혜리는 고개를 뒤로 젖히며 박장대소를 하는 것은 물론,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입속을 공개하기도 하며, 남다른 폭풍 먹방으로 보는 사람들의 침샘을 자극하기도 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혜리 귀엽다”, “예쁘니까 망가지는 거 같지가 않다”, “진짜 털털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여자친구 신비

출처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출처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청순의 대명사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신비도 얼굴을 막 쓰는 스타 중 하나이다. 평소에도 비글미 넘치는 활발한 모습으로도 유명한 신비는 여자친구 멤버들 사이에서도 예능감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멤버들과 함께하는 얼굴 몰아주기 사진에서도 남다른 포스를 발산한다.


청순하고 청초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실제 털털하고 꾸밈없는 과감한 모습을 자주 선보이는 신비는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에게까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월드돌 BTS 뷔도
얼굴을 막 쓴다고?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