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절대 결혼 안 할 줄 알았던 스타들

17,6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오랫동안 싱글 라이프를 즐긴 스타가수 김건모. 그런 그가 30대 여성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예비신부는 지난 겨울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30대 후반의 예비신부는 미국 버클리음대와 이화여대 대학원을 거친 재원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음악을 공통분모로 빠르게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철없는 노총각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고 이선미 여사는 그런 아들을 못마땅해 하는 모습으로 많은 웃음을 선사한 바 있어 그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도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결혼보다는 싱글 라이프를 즐기며 살 것 같았지만 예상을 깨고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이효리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화려한 연예계 생활을 즐겼던 대표적인 스타 이효리. 이효리는 항상 당당하고 거침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걸크러시를 선사하고는 했는데. 결혼에 큰 관심이 없고 싱글라이프를 즐길 것이라 예상했던 이효리 또한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이 놀라워했다. 함께 핑클 활동을 했던 옥주현 또한 방송을 통해 “이효리가 평소 결혼에 관심이 없었다. 지인을 통해 결혼 소식을 들었을 당시 배신감마저 들었다”라고 밝힐 정도. 이후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소소하면서 친구같은 부부의 모습을 보이며 많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고은

출처한고은 인스타그램

한고은은 지난 2015년 신영수와 연애 약 4개월 만에 속전속결로 결혼식에 골인해 세간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녀는 평소 우월한 비주얼과 완벽한 자기관리로 여전한 우아함을 뽐낸 바 있다. 그래서인지 그의 결혼 소식은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한고은 또한 한 방송에 출연해 “내게 이런 날이 올 줄 몰랐다. 서두른다고 하는데 결혼을 하지 말아야 될 이유가 없었다”라고 밝히며 예비남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원빈

출처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원빈은 워낙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과묵하고 특별한 작품 활동없이 오랜 공백기간을 유지하고 있어 그가 결혼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는데. 그러나 그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같은 소속사 연예인이자 고급스러운 외모와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이나영과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와 함께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려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정현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최근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에 골인한 가수 겸 배우 이정현. 연예계 대표 동안 배우인 그녀는 오랜 기간동안 싱글 라이프를 즐기며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는 듯 보였지만,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대중의 시선 때문에 누군가를 만나기가 어려워 결혼을 포기한 적도 있다”라고 결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이정현은 영화 촬영을 통해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촬영 도중 지금의 남편과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녀의 결혼식에는 이정현이 인맥부자로 알려진 만큼 스타들이 총출동하며 마치 시상식을 방불케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결혼 필수 아닌 선택
‘비혼’ 선택한 스타들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