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데뷔 전부터 이미 유명 인사

남다른 끼와 에너지ㅋㅋㅋㅋㅋ

465,3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Mnet <식스틴>

하얗고 말랑말랑한 볼과 넘치는 흥으로 ‘흥 많은 두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트와이스 다현은 특별한 과거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다현은 데뷔 전 교회에서 성가대 가운을 입고 복음성가에 맞춰 춤을 선보였다. 이 춤은 마치 독수리가 격렬한 날갯짓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독수리 춤’이라고 불리며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이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 미션에서도 ‘독수리 춤’을 선보인 다현은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에게 “끼가 있는 건 굉장히 좋다. 근데 그 끼가 자기 것이어야 한다. 그것의 아주 좋은 예를 보여준 것이 다현이었다"라고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데뷔 전부터 빼어난 외모와 특출난 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연예인들을 살펴봤다.

레드벨벳 슬기

출처MBC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슬기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7년이라는 오랜 연습생 시절을 거쳐 데뷔했다. 그는 ‘SM 루키즈’의 일원으로 중학생 때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다. 그는 SM엔터테인먼트의 주력 연습생이었던 만큼 데뷔 전부터 프로필이 공개되기도 했다.


또한 데뷔 이전,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슬기를 언급하며 영상편지를 보내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에 슬기는 데뷔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의웅

출처KBS2 <안녕하세요>

형석 X 의웅의 이의웅 또한 데뷔 전부터 얼굴이 잘 알려진 인물이라는데. 이의웅은 과거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부모님 가게 일을 돕느라 학업에 차질을 빚고 있으며 여자친구와도 헤어졌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방학 때 하루 7~8시간 일하면서도 학교 공부는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훌륭한 성품을 드러냈다. 방송이 나가고 이의웅은 훈훈한 외모와 성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에 수많은 연예 기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데뷔에 성공했다.

엑소 찬열

출처찬열 인스타그램

찬열은 2008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보게 됐다. 단번에 오디션에 합격한 그 또한 유명 연습생 중 하나였다는데. 그는 출중한 외모와 실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찬열은 당시 SM의 보이그룹 데뷔조 멤버로 점쳐지며 얼굴을 비추기도 했다. 이에 데뷔 전부터 그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4년 만에 엑소로 데뷔하게 된다.

캠퍼스 남신&여신이었던
스타들의 과거 모습??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