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 마음을 받아줘~
공개 고백한 스타는 누구?

자이언트핑크, 로꼬, 박지선 등 스타의 공개 고백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알렛츠 작성일자2018.10.05. | 68,113 읽음
자이언트핑크 -♡→ 이용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3일 밤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 등장한 이용진과 그에게 공개 고백한 자이언트핑크가 연신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과거 SBS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에 출연한 자이언트핑크는 그의 오랜 팬이라 밝히며 ‘자신의 이상형과 딱 맞다’, ‘정말 사랑한다’, ‘연락 달라’고 언급한 것. 그러나 이용진은 6년 사귄 여자친구가 있어 따로 연락하는 건 불가하다고 바로 입장을 밝혀 ‘국민 실연녀’로 낙인찍혔다.

출처 : tvN <단내투어-죄와 벌>

이후 자이언트핑크는 tvN <단내투어-죄와 벌>에 깜짝 등장하여 이를 희화화한 디스랩을 선보였고, 이에 이용진은 얼굴을 가리고 당황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 외에도 이용진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정주리는 무뚝뚝하고 툭툭 던지는 말투 안에 여자를 녹이는 매력이 있다고 밝혀 그의 매력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로꼬 -♡→ 화사
출처 :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과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이상형으로 마마무 화사를 언급한 로꼬. 서구적인 모습이 매력적이며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이라 말해 화제가 됐다. 이후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극적 만남이 성사된 둘은 풋풋하고 조심스러운 썸 초기 단계의 커플처럼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혔다.

출처 :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

로꼬는 부끄러워하면서도 표현할 때는 확실히 본인의 마음을 전하는 직진남의 모습으로 더욱 설레게 했다. 화사의 눈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다가도 어쩌다 마주치면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그의 모습에 대중들은 ‘저건 진심이다’, ‘로꼬가 화사 진짜 많이 좋아하는 듯’, ‘화사는 여자가 봐도 넘 매력적이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해당 방송에서 로꼬와 화사라 함께 부른 ‘주지마’는 장기간 동안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지선 -♡→ 박성광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박성광에 대한 박지선의 사랑은 아직까지 ing? 최근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박성광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본 박지선에게 연락이 왔다며, ‘사람들이 오빠의 매력에 난리가 났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에 그는 ‘그래서 날 좋아했니?’라고 묻자 ‘오빠 얼굴 보고 좋아했는데’라는 답을 들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출처 : KBS2 <1대100>
출처 :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박지선의 열렬한 구애는 이미 유명하다. 2007 KBS <연예대상>에서 박지선은 수상 소감 중 손 하트와 함께 ‘성광 오빠 사랑해’, ‘내 마음을 받아줘’라고 공개 프러포즈를 했었기 때문. 이후 박성광은 한 프로그램에서 자신도 박지선을 좋아했으나 타이밍이 어긋났다고 말하며, 지금은 이혼하고 친하게 지내는 미국식 부부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 ▼ 더 많은 스타들의 ▼ ▼ ▼ 

'공개 고백'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