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썸의 여신 박나래
‘나래 픽’ 당한 남자 스타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박나래'와 썸탄 스타가 궁금하다면?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8.09.29. | 113,521  view
source : 박나래 인스타그램 (@wooju1025)

2006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어느덧 13년 차 개그맨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나래. 복붙한 것 같은 뛰어난 분장,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 열정뿐만 아니라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그녀가 잘하는 게 또 하나 있다는데? 바로 많은 남자 스타들과 썸을 타는 것. 마성의 매력을 지닌 나래에게 ‘픽’ 당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나래의 오랜 짝사랑 상대, 양세찬
source : 박나래 인스타그램 (@wooju1025)

박나래가 양세찬을 짝사랑했다는 건 이미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 둘은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일일 부부로 등장해 앞에서는 툴툴거리지만 뒤에서는 서로 챙겨주기 급급했던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source : MBC <라디오스타>

나래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다이나믹듀오 ‘Good Love’를 불러주던 그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쿨하게 인정했으며, 전셋집을 구하기 위해 돈을 빌리러 다니던 세찬에게 흔쾌히 2억을 빌려주겠다고 나섰다고. 하지만 세찬은 그 돈을 다 받으면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 1억만 빌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나래와 <나 혼자 산다> 공식 커플, 기안84
source : 박나래 인스타그램 (@wooju1025)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극강의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던 나래와 기안84는 2017 MBC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 상을 받았다. 방송 내내 오묘한 분위기를 풍겨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실제로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견으로 설왕설래가 벌어졌다. 

source : 2017 MBC <연예대상>

거기다가 나래는 대상을 받으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고 공약을 내걸고, 기안84는 나래에게 깜짝 이마 뽀뽀를 하며 화제 몰이가 된 것. 짓궂기로 유명한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의 장난에 진지하게 임하는 순수한 기안84 때문에 아직까지도 진심인지 아닌지 모르겠다는 반응이 가득하다.

나래의 맘을 설레게 한 미대 오빠, 김충재
source : 박나래 인스타그램 (@wooju1025)

기안84의 지원사격을 위해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학교 후배 김충재. 얼짱 출신이라는 그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나래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이후 나래가 충재의 이름을 여러 번 언급하자 기안84의 도움으로 드디어 만남이 성사되었는데, 충재 앞에서 다소곳하고 조신해진 나래의 모습은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 MBC <나 혼자 산다>

한편 김충재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이후 SPEEKER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네이버TV <충재 화실>, MBC <독수공방>에 출연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어 나래가 있는 방향으로 절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나래의 든든한 오빠, 김동현
source : MBC every1 <비디오스타>

과거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동현은 나래에 대한 애정 표현을 서슴지 않으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 나래는 김동현이 장도연에게 관심 있는 줄 알았다고 말하자, 자신의 이상형은 아담한 여성이라 밝혀 급 러브라인이 형성된 것. 

source :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에서 둘은 전화번호를 주고받는 상황을 연출하기도 하고, 호신술을 가르쳐주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에 동반 출연하여 주짓수를 함께 하며 훈훈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나래의 새로운 썸남, 쌈디
source : 기안84 인스타그램 (@khmnim1513)

나래의 새로운 ‘픽’남 쌈디의 등장으로 기안84♥나래♥쌈디의 삼각관계가 발생했다. 나래의 귀여운 구애에 싫지 않은 듯 다 받아주는 쌈디의 행동 때문에 시청자들은 대리 연애하는 기분이라고. 

source :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방영된 ‘추석 특집 편’에서는 마치 맞춰 입은 듯 유사한 색의 한복을 입고 등장해 서로 음식을 먹여주며 실제 커플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미 이전 방송을 통해 쌈디의 부모님은 나래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셨기에 쌈디만 허락한다면 둘의 결혼이 성사될 수도 있다는 웃픈 이야기가 떠돌고 있다. 

source :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더불어 나래와 쌈디의 닮은 꼴로 화제가 된 한 장의 사진을 통해 둘의 인연은 미리 예견된 것이라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하도 많은 팬들이 SNS 메세지로 사진을 보내자 쌈디는 #나와 #이사진디엠그만보내 #그만하소그만하소란 글을 올려 폭소를 일으켰다. 

▶ '나래'와 관련된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