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부터 지창욱까지 남자 복 터진 남지현

조회수 2018. 10. 21.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케미여신 남지현의 상대 배우가 궁금하다면
출처: 남지현 인스타그램 (@hyuniiiiiii_95917)

상대 배우 복 많기로 유명한 그녀, 바로 남지현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04년 MBC <사랑한다 말해줘>로 연기 생활을 시작한 그녀는 지금까지 아주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무엇보다 남자 배우와의 훈훈한 케미로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렇다면 ‘남지현의 남자들’은 과연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tvN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출처: tvN <백일의 낭군님>

역대 tvN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로, 지상파 및 종편 드라마를 제치고 전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도경수와 남지현의 케미가 연신 화제다. 도경수와 남지현은 각각 원득 역, 홍심 역을 맡아 애틋하고 달달한 혼인 담을 보여주고 있다. 강아지 같은 선한 이미지와 선한 눈매가 참 잘 어울리는 풋풋한 커플.

KBS <가족끼리 왜이래>, 박형식
출처: KBS <가족끼리 왜이래>

시청자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던 차달봉 역의 박형식과 강서울 역의 남지현. 두 사람은 윤은호 역의 서강준과 기나긴 삼각관계 끝에 알콩달콩한 연인으로 발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끓게 했다고. 순정남 차달봉(박형식)과 일편단심 해바라기 강서울(남지현), 두 사람의 성장 로맨스는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대중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

SBS <엔젤아이즈>, 강하늘
출처: SBS <엔젤아이즈>

강하늘과 남지현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각 극 중 시각장애인인 윤수완 역, 그런 그녀를 짝사랑하는 박동주 역을 맡아 안정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시각을 잃고 나서 냉랭하게 변한 윤수완(남지현)과 그녀에게 정성스레 사랑을 표현하는 박동주(강하늘)은 아프지만 가슴 설레는 첫 사랑을 완벽하게 보여주었다. 티 없이 맑고 순수한 이들의 연기에 시청자들은 큰 호응을 보냈다. 

▼ 다른 배우와의 케미가 ▼
궁금하다면 ?
아래 사진 클릭 클릭

출처: SBS <수상한 파트너>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