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미우새’ 엄마들이 픽한 며느릿감 스타들

예비 시어머니 PICK ... ★

7,1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윤아

출처윤아 인스타그램

토니안의 어머니 픽은 ‘소녀시대 윤아’?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윤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윤아의 등장에 ‘미우새’ 엄마들은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이 자자했고,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의 어머니는 “H.O.T 멤버 중에 누가 제일 좋냐?”라고 물었고, 이에 윤아는 “토니 오빠의 팬이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토니안의 어머니는 “토니하고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다”라고 직접적인 호감을 드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예슬

한예슬의 이상형은 ‘미우새’ 아들 중에 있다?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한예슬은 이상형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이에 한예슬은 “예전에는 순정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를 좋아했다”라고 운을 뗀 후 “그러나 지금은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이 좋다”라고 답했다.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MC 및 출연진들이 "평소 운동을 좋아하기로 소문난 김종국이 제격"이라는 분위기로 몰아가자, 김종국의 어머니는 밝은 미소를 띠며 “우리 종국이한테 전화해야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

출처고준희 인스타그램

토니안의 이상형이자, 토니안 어머니의 며느릿감 후보인 고준희? 고준희가 촬영장에 등장하자 ‘미우새’ 엄마들의 얼굴은 조명을 비춘 듯 환해졌다. 

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특히 토니안의 어머니는 연신 “예쁘다”라고 칭찬을 하며, 시원시원한 성격대로 “우리 아들 어떻냐?”라고 직접적인 질문을 던져 폭소를 일으켰다. 이어 “세상에 나 같은 시어머니 없다. 대한민국 최고의 시어머니다”라고 스스로를 어필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 '맘들의 전쟁'을 일으킨 ▼
장본인은 누구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미우새' 엄마들의 공약 꿀잼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