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엄마들이 픽한 며느릿감 스타들

조회수 2019. 3. 26. 18: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예비 시어머니 PICK .. ★
윤아
출처: 윤아 인스타그램

토니안의 어머니 픽은 ‘소녀시대 윤아’?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윤아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윤아의 등장에 ‘미우새’ 엄마들은 “너무 예쁘다”라며 칭찬이 자자했고,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의 어머니는 “H.O.T 멤버 중에 누가 제일 좋냐?”라고 물었고, 이에 윤아는 “토니 오빠의 팬이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토니안의 어머니는 “토니하고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다”라고 직접적인 호감을 드러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예슬

한예슬의 이상형은 ‘미우새’ 아들 중에 있다?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한예슬은 이상형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이에 한예슬은 “예전에는 순정 만화 주인공 같은 외모를 좋아했다”라고 운을 뗀 후 “그러나 지금은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이 좋다”라고 답했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MC 및 출연진들이 "평소 운동을 좋아하기로 소문난 김종국이 제격"이라는 분위기로 몰아가자, 김종국의 어머니는 밝은 미소를 띠며 “우리 종국이한테 전화해야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
출처: 고준희 인스타그램

토니안의 이상형이자, 토니안 어머니의 며느릿감 후보인 고준희? 고준희가 촬영장에 등장하자 ‘미우새’ 엄마들의 얼굴은 조명을 비춘 듯 환해졌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특히 토니안의 어머니는 연신 “예쁘다”라고 칭찬을 하며, 시원시원한 성격대로 “우리 아들 어떻냐?”라고 직접적인 질문을 던져 폭소를 일으켰다. 이어 “세상에 나 같은 시어머니 없다. 대한민국 최고의 시어머니다”라고 스스로를 어필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 '맘들의 전쟁'을 일으킨 ▼
장본인은 누구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 '미우새' 엄마들의 공약 꿀잼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