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 더 레트로 스타 표 헤어 액세서리

조회수 2020. 6. 9.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랍을 뒤져라
유행은 돌고 도는 법! 80~90년대 유행이었던 곱창밴드가 레트로의 바람을 타고 이젠 패셔니스타가 즐겨 찾는 잇 아이템이 됐다. 내추럴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아이유와 강민경이 특히 사랑하는 아이템인데, 청순하면서도 동시에 청키한 무드를 만들어줘 룩의 포인트로 제격. 그때 그 시절엔 코듀로이나 벨벳 같은 빈티지한 소재가 유행이었지만 지금은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새틴이나, 화려한 패턴을 지닌 헤어 스크런치가 트렌드다.
SHOPPING LIST
1 플로럴 프린트 실크 트윌 스크런치 펜디
2 크림색 새틴 헤어 스크런치 소피 부하이
3 바로크 프린트 새틴 스크런치 베르사체
여신이 되고 싶어?
예쁨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주목! 외출 전 거울 앞에 섰는데 뭔가 밋밋해 보인다고? 그럴 땐 러블리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줄 헤어핀을 추천한다. 요즘 트렌드는 굵은 웨이브 머리를 연출한 뒤 귀 바로 윗부분에 헤어핀을 더하는 것이다. 태연처럼 주얼리가 장식된 빅 헤어핀을 매치하면 우아하게 드레스 업 한 느낌을, 임보라처럼 얇은 실핀 여러 개를 자유롭게 꼽거나 컬러풀한 똑딱 핀을 매치하면 영하고 에너제틱 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 크리스털 헤어핀 젬마 알루스
2 헤어핀 세트 꼼므드723
3 진주 장식 헤어핀 젬마 알루스
프라다가 쏘아올린 작은 공
탑골템의 베스트는 바로 헤어밴드. 한때는 촌스러움의 상징이었지만 19 S/S 시즌 프라다가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헤어밴드를 공개한 뒤,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그때 그 시절과 다른 점이 있다면, 옛날엔 있는 듯 없는 듯 얇고 가는 모양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해 주는 헤어밴드가 유행이었다면 지금은 볼드하고 입체적인 크기의 개성 넘치는 헤어밴드가 유행이라는 것. 룩의 포인트를 한방에 정리해 주는 유니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SHOPPING LIST
1 매듭 실크 헤어밴드 마르타 페리
2 로고 장식 패딩 새틴 헤어밴드 프라다
3 진주 장식 헤어밴드 쉬림프스

Editor 강보람

▼▼제니부터 차정원까지 셔츠 스타들은 이렇게 입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