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박나래가 매주 입는다는 그 브랜드의 정체는?

254,8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핫한 브랜드 카이와 아이아이는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최애 충성 고객은 다름 아닌 박나래. 박나래는 거의 매주 방송에 입고 나와 컬렉션 중 거의 안 입어 본 옷이 없다고 할 정도! 박나래뿐만 아니라 블랙핑크의 로제, 레드벨벳의 조이, 배우 이다희 등 연예가 여신들이 픽한 브랜드. 카이와 아이아이 두 브랜드의 수장, 디자이너 계한희를 만나봤다.

이번 S/S 시즌,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브랜드 카이는 ‘Untamable’이라는 주제로 찢어진 디테일과 와인드 한 무드를 강조했고, 스트리트 걸리시 브랜드 아이아이는 휴양지에 떠나고 싶은 소녀의 욕구를 풀어냈다고. 그렇다면 이 서로 다른 브랜드를 믹스 매치한 키 룩은? 아이아이 매장에서 이루어진 은밀한 쇼핑, 스타일 고수의 팁을 들어보자.

PART 1. 데이트룩
벚꽃이 흐드러지는 계절, 패피들을 위한 계한희의 추천 데이트룩 첫 번째는 화사한 컬러감의 핑크색 셋업 수트. 이너는 웨스턴 무드의 빈티지한 티셔츠를 믹스 매치해 반전 포인트를 줬다. 두 번째 룩은 좀 더 편안한 무드의 캐주얼 데이트룩. 일명 아빠 셔츠라 불리는 낙낙한 핏의 니트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네추럴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PART 2. 피크닉 룩
피크닉 룩의 첫 번째 픽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활용도 갑 셔츠 원피스. 그 위에 오버 핏의 후디를 매치하면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동시에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이 룩의 핵심은 가방! 방수가 되는 소재에 텀블러 꽂이도 있어 피트닉 백으로 제격이다. 두 번째 픽은 청량한 컬러감을 강조한 룩으로 민트색 니트와 그래픽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다.

디자이너도 꽂힌 스프링 룩

더 많은 쇼핑 정보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