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요즘 난리난 대세 남돌의 립스틱! 당신의 원픽은?

조회수 2020. 3. 16. 10: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가 바른 그 립스틱

"그가 바른 립스틱이 뭐야?" 지금 뷰티 업계는 성별을 구별하지 않고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젠더 뉴트럴’이 대세. 끝까지 여성의 전유물일 것 같았던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편견까지 깨진 것. 남자들의 아이, 치크, 립 메이크업이 어색하기보단 새롭고 흥미롭다. 지금부터 매력 폭발하는 그들의 각양각색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강다니엘 X 지방시

화수분 같은 매력의 소유자 강다니엘을 차지 한 건 다름 아닌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지방시 홍보 김혜진 담당자는 “세련되고 다양한 모습을 소유한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지방시 메이크업의 다채로운 매력과 잘 부합되어 함께 하게 되었어요.”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강다니엘 특유의 매력으로 색조 화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How-to>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쿠션 #C105로 연출했어요. 우수한 커버력과 보송한 마무리감,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훌륭한 제품이라 별다른 테크닉 없이도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어요. 여기에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르 루즈 딥 벨벳 #N37 루즈 그레네로 입술에 생기를 더해 마무리했어요."

-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


보민 X 릴리바이레드

릴리바이레드에서 보민을 모델로 발탁한 건 신의 한 수인 듯. 청순함과 귀여움을 갖춘 그는 '모태 생기 여신인 척, 상큼 생과즙 거짓 입술'인 이번 컨셉을 찰떡 소화했다. 릴리바이레드 홍보팀 이경림 담당자는 “색조 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예쁜 이목구비와 소년과 남자, 귀여움과 섹시함, 청훈함 등 다양한 반전 매력을 가진 모델을 찾고 있었어요. 보민은 우리가 찾던 이미지와 100% 일치해요.”라고 설명했다.


<How-to>

"러브빔치크 우아빔 컬러를 브러시를 이용해 하트존 중심으로 가볍게 톡톡 쓸어 발라 과즙이 떨어질 듯, 생기 있는 무드를 연출했어요. 이번 화보의 핵심인 립 메이크업은 레드 오렌지 컬러인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구아바 모히토인 척으로 입술 중앙부터 바른 후 ‘음~파’하며 그러데이션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


김우석 X 클리오

최근 김우석이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광고 촬영에서 비현실적인 우월한 외모를 한껏 과시했다. 클리오 브랜드 MC팀 우혜원 담당자는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의 파워풀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잘 맞는다고 생각했어요. 2월 말, 일부 컷만 공개했는데 벌써부터 반응이 엄청나요. 오는 3월과 4월에는 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아요!”라고 전했다.


<How-to>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20SS 3호 리넨으로 무결점의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 뒤, 프로 아이 팔레트 2호 브라운슈의 #02 리스트레토로 눈두덩과 얼굴 윤곽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줬어요. 입술은 선명한 오렌지 레드 컬러인 매드매트 스테인립 5호 레드 온 레드로 입술선을 살리기보단 아웃라인을 스머징해 자연스럽게 연출했어요."

-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가영


송강 X 바닐라코

그윽한 눈매, 혈색 도는 붉은 입술로 빨려들 듯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한 주인공은 바로 그, 송강! 2020년 주목받는 신인배우로 손꼽히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와 함께 하게 된 것. 마케팅팀 유나영 담당자는 “송강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함 넘치는 비주얼이 바닐라코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소비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해요."라고 전했다.


<How-to>

"우선,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를 발라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강조했어요.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크러쉬 섀도 팔레트 무디 라벤더의 진저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음영을 준 뒤, 어두운 컬러를 사용해서 속눈썹 가까이 라인을 만들었어요. 이번 룩의 포인트는 립! 졸리맛탕 글로우틴트를 사용하여 입술 전체에 발색한 뒤 중앙쪽에 한 번 더 덧칠해 혈색을 완성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련


Editor 최윤선

사진 제공 브랜드 홍보 담당자

이성경부터 지수까지,

스타잇백 그거 어디 거?!

▼궁금하면 아래 이미지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