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쯔위부터 사나까지 스타 미모 담당 주얼리는?

조회수 2020. 2. 19.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신의 귀 밑 5cm
여신돌 쯔위가 무대에서 선택한 이어링은 바로 러블리한 무드의 리본 이어링. 춤을 출 때마다 찰랑거리며 흔들려 여릿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해준다. 또한 반짝이는 주얼 장식으로 단번에 시선집중이 되기 때문에 다른 주얼리는 최대한 자제하고, 이어링으로만 포인트를 주는 룩을 추천한다. 여행지에서 통통 튀는 컬러감의 니트 위에 매치하면 인생 셀카를 남기기에도 제격.
도도한 워킹 걸이라면?
시크한 워커 홀릭이라면 주목. 매일 입는 심플하고 포멀한 정장 수트 위에 매치할 특별한 이어링을 고민하고 있다면 오나라의 룩을 살펴보자. 미니멀한 디자인의 블랙 원피스 위에 어깨선까지 떨어지는 화려한 드롭 이어링을 매치해 관능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이 제품은 스퀘어, 라운드, 마름모 등 다양한 커팅 스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해 보이는 것이 특징. 조금 투 머치 하게 느껴진다면 한쪽만 싱글로 착용해도 굿.
현실판 엘사 귀고리?
매일 리즈 갱신 중인 감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 얼마 전 시상식에서 착용했던 이어링이 화제가 됐는데 하얗고 깨끗한 쿨 톤의 피부에 청량감 있는 스카이 블루 이어링이 찰떡이었기 때문. 마치 겨울 왕국의 현실판 엘사와 같이 차가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과감한 하트 디자인이지만 시원한 블루 컬러 덕분에 러블리한 무드와 쿨한 무드를 동시에 잡은 이 이어링은 데일리 이어링으로 추천한다.
갓성비 이어링은 이것
클래식한 진주 이어링은 하나 구입해두면 어느 옷에나 매치할 수 있는 갓성비 아이템. 클래식한 룩에 매치하면 단아한 분위기를, 캐주얼룩에 매치하면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한 시즌 리스 한 아이템이라 여름, 겨울에 구애받지 않고 매치할 수 있어 굿. 사나가 착용한 진주 이어링은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출근 룩에 매치하기 좋다.
사랑스러운 여친 룩에 딱
지난 시즌, 컬러풀한 실핀을 자유롭게 매치하는 것이 대세였다면 이번 시즌엔 좀 더 과감하고 화려한 헤어핀 2-3개로 강력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이 트렌드가 될 예정! 여차친구의 예린은 진주와 옐로 스톤으로 장식된 헤어 핀으로 러플리한 무드를 강조했는데, 예린처럼 자연스러운 앞머리나 잔머리에 곱슬한 미니 웨이브를 준 뒤 헤어핀을 2개 정도 세트로 매치하면 상큼하면서도 걸리시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신들의 주얼리 쇼핑 정보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