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몸에는 따뜻함을, 양팔에는 자유를!

24,7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우터 말고 베스트

날이 추워지면 두꺼워지는 아우터 때문에 늘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았는가? 운전할 때나 음식을 먹을 때는 물론, 가만히 있어도 부해 보이거나 무게감 때문에 힘이 빠지곤 했다. 이젠 두툼한 아우터 대신 재킷이나 코트를 걸치고 그 위에 베스트를 입어보자. 트렌디한 레트로 룩 스타일링은 물론, 몸에는 따뜻함을 양팔에겐 자유를 선사할 테니까.

럭셔리 하지만 편하게, 퍼 베스트

유행타지 않으면서 고급감과 보온성까지 생각한다면 퍼 소재 베스트가 정답. 실내에서는 원피스나 셔츠 등에 매치하고, 밖에서 활동할 때는 재킷이나 코트 위에 더해보자. 이때 꼭 체크해야 할 것은 암홀 부분의 파임. 이 부분이 여유가 있어야 꽉 끼지 않으면서, 어떤 아우터와 매치해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지퍼까지 더해지면 이너와 매치할 때 좀 더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알트 스튜디오의 밍크 퍼 베스트는 암홀이 깊게 파여 슬림한 핏의 아우터부터 오버사이즈 핏 아우터까지 두루 매치하기 좋은 것이 특징. 무채색 아우터에 매치하기 좋은 클래식한 마호가니 컬러와 우아한 아이보리 컬러로 어떤 룩도 단숨에 고급 지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더한다. 엄마와 딸이 함께 입기도 제격.

힙스터들의 머스트 아이템

패딩 베스트를 보고 아빠의 낚시 조끼를 떠올렸다면 곤란하다. 활동성과 기능성을 최고의 가치로 두는 요즘 힙스터들에게는 옷장에 하나씩은 쟁여두는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니까. 패딩 조끼의 매력은 세탁이 용이하고 가벼워 편하게 입기 좋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다는 점! 모노톤의 패딩 베스트는 스포티한 아웃도어 룩으론 물론이고 오피스 룩 위에 매치해도 패셔너블하다.

패딩의 편안함은 유지하되 조금 더 모던하고 시크하게 베스트를 즐기고 싶다면 가죽 느낌이 나는 소재를 선택해보자. 가죽의 고급스러움과 은은한 광택이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더한다. 나누시카와 같이 하이 넥 제품을 선택하면 추운 날, 카라를 올려 목까지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쿨하게, 박스 베스트

허리에 굴곡이 들어가지 않은 박스형 베스트는 영하고 쿨한 느낌을 준다. 평소 오버사이즈나 스트리트 패션 무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 와일드한 어깨선과 넉넉한 품으로 다양한 옷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것이 장점인데, 빈티지한 니트 톱 위에 겹쳐 입거나 매니시한 룩 위에 입으면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가능하다. 좀 더 기분을 내고 싶다면 볼캡이나 헌팅캡 등 힙한 아이템을 더해보자.

박스 베스트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데님 베스트. 특히 이번 시즌엔 빈티지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 데님보다는 가공 처리나 워싱이 되어 있지 않은 인디고 데님이 트렌드다. 데님 본연의 힘 있고 단단한 느낌이 살아 있어 깔끔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어떤 룩에도 매치하기 쉬운 것이 장점.

저 세상 고급감

연말에 중요한 약속이 잡혀있거나, 클래식한 아우터를 이미 가지고 있다면 미니 케이프를 주목해보자. 이번 시즌 대세인 케이프 코트에 비해 활용도는 높으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포멀한 룩을 완성해준다. 파티 드레스는 물론, 셋업 슈트 위에 입으면 트렌디한 비즈니스 우먼 룩으로도 굿. 미니 케이프는 팔의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사이즈도 콤팩트해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다. 컬러가 있는 미니 케이프는 경쾌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퍼나 모직으로 된 미니 케이프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

연한 그레이 컬러에 소재가 주는 고급감이 더해져 한눈에 보기에도 우아한 알트 스튜디오의 밍크 케이프. 케이프 자체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비밀 병기가 하나 더 있다. 바로 내부에 숨겨진 숨은 디테일인데, 겨드랑이 쪽에 똑딱 단추가 있어 단추를 채우고 팔을 끼우면 숏 코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물론 케이프가 돌아갈 염려도 없다.

▼가격부터 디테일까지, 베스트 쇼핑 정보는?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