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 담당 스타일리스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조회수 2019. 10. 1.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예계 대표 남신들의 패션을 책임지는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배우는 이정재, 하석진부터 가수는 몬스타엑스(화보, 광고), 에릭남까지 요즘 핫한 셀럽들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그녀의 패션 스토리부터 스타일링 팁, 여기에 현장 비하인드 에피소드까지! 당신이 궁금한 톱 스타일리스트의 모든 것.
Q. 남성복 스타일리스트가 된 계기
처음부터 남성복 스타일링을 하려던 건 아니었는데, 좋아하는 스타일 자체가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무드보다는 시크하고 매니시한 무드를 좋아하다 보니 이렇게 흘러왔다.
Q. 내가 잘나가는 비결은?
‘디테일 황’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꼼꼼한 편이다. 남자는 핏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 3mm라도 수선을 해서 몸에 딱 맞게 준비한다.
Q. 자주 가는 수선집은?
나의 스타일링 핵심인 수선집을 알렛츠에서만 특별히 공개한다. 압구정 로데오에 있는 '미래 수선'과 압구정 쪽에 있는 '이레 옷 수선'. 이 두 곳을 거의 집처럼 드나드는데, 궁금한 것이 있을 때마다 찾아가 살아있는 장인이나 마찬가지인 사장님께 많이 배운다.
Q. 가장 기억에 남는 아이돌
많은 그룹들을 촬영해봤는데 그중 몬스타엑스는 멤버들이 모두 순하고 살가운 친구들이다. 항상 ‘누나 안녕하세요’라며 반갑게 인사하고,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줘 모든 스텝들이 좋은 에너지를 받는다.
Q. 가수와 배우의 스타일링 차이점
가수들은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움직임이 많은 무대를 선보이는 반면, 배우는 역할을 연기하기 때문에 누구나 할 법한 스타일링을 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 너무 투 머치 하면 꼴불견이지 않나. 따라서 배우는 좀 더 ‘덜어내는’ 스타일링을, 가수는 좀 더 ‘더하는’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나의 팁이다.
▼셔누와 피자?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풀영상으로 확인하기 ▼

Editor 강보람

*영상 썸네일 출처: 리트머스, 드라마<보좌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