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먹방에 인생샷까지! 박가원의 마카오 꿀팁

5,3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양의 작은 유럽, 마카오

농구선수 '강병현'의 아내이자 최근 '모두가원해TV' 유튜버로 활약하고 하고 있는 박가원이 혼자 하는 여행, 일명 ‘혼캉스’를 떠났다. 그녀가 선택한 여행지는 ‘동양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며 요즘 핫하게 재조명되고 있는 마카오. 4-5시간 정도로 비행 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1박에 20만 원대로 럭셔리한 특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마카오의 매력. 미식부터 핫플레이스 그리고 럭셔리한 호텔 투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서양의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마카오 혼캉스 꿀팁을 소개한다.

소울 충전 & 인증샷! 세계문화유산지구

박가원의 마카오 여행 첫 번째 코스는 바로 세계문화유산지구. 마카오를 대표하는 세나두 광장과, 성 바울 성당의 유적 등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들이 모여 있어 가볍게 걸으며 돌아보기 좋다. 이국적인 풍경과 다채로운 컬러감 덕분에 SNS 인생 샷을 겟 하기도 제격.

놓치면 후회할 마카오 맛집

세나두 광장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하는 신무이. <밥블레스유>, <짠내투어> 등 한국의 TV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소개된 굴국수 맛집이다. 한국보다 비린 맛이 덜하고 탱탱한 굴의 식감과 담백하고 칼칼한 국물의 시원함이 잘 어울린다는 후문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자.



Info

주소_Edificio Hoi Seng, Macao 板樟堂巷 13C

시간_8:30~21:00

가격_굴국수 42Mop(약 6천 원), 곱배기 50Mop(약 7천 원)

현지인들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박가원이 픽한 두 번째 여행 스폿은 ‘아님 아르떼 남완’. 마카오 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힐링공간이자 레저 공간인 인공 호수다. 오리배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카페, 갤러리 등이 있어 아티스틱 한 영감을 받기에도 굿. 주말에는 플리마켓도 열리니 현지인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보자.

가원's 여행지 스페셜 케어

자외선도 강하고, 높은 기온의 날씨인 마카오에선 스페셜 한 스킨케어가 필수. 박가원의 인생 템으로 소개한 제품은 크리니크 안티에이징 듀오 세트다. 이 두 가지 앰플은 아침, 저녁에 각각 사용하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오렌지색 제품은 일명 ‘싱싱 비타민 앰플’. 순수 비타민C가 무려 10% 농축돼 있어 브라이트닝과 생기 효과가 뛰어나다. 나이트 케어 때 사용하는 보라색 제품은 ‘탱탱 비타민 앰플’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비타민 A가 탄력까지 케어해준다. 스킨 케어 단계는 줄이고, 보습효과를 더 높이고 싶다면? 그녀처럼 수분크림에 2-3방을 섞어서 발라볼 것.

1 크리니크 퓨어 비타민 C 10% 데일리 #싱싱비타민앰플 8.5ml
2 크리니크 안티-링클 오버나이트 부스터 #탱탱비타민앰플 6ml
3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72시간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마카오 여행 리얼 꿀팁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

Editor 강보람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