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올 봄엔 여전사 룩이 뜬다? 뉴 밀리터리 공식

2019 S/S 밀리터리 룩 트렌드!

8,1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드러운 카리스마, 수트로 즐기기

여자가 입은 팬츠 수트 특유의 우아하고 담대한 멋에, 카키, 샌드 등 밀리터리 룩을 상징하는 컬러로 강인한 매력까지 더했다.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유틸리티 디테일에 눈을 돌리며 올봄에는 새롭게 변주한 유틸리티 룩이 각광받을 예정.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로 즐기고 싶다면 아래위로 한 벌인 팬츠 수트를 추천하는데, 몸에 딱 맞춰 섬세하게 재단한 듯한 단단한 실루엣보다는 유연하게 흐르는 실키한 소재가 더욱 멋스럽다는 사실. 오피스에서라면 컬러풀한 하이힐 샌들로 포인트를, 스트리트에서는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무심한 매력을 더해보자.

스타일? 편안함은 덤, 점프 슈트


상하의가 이어져 보기만 해도 세상 편한 점프수트는 밀리터리 무드와 만났을 때 가장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특유의 와일드하고 투박한 매력과 캐주얼함이 공존하는 이 아이템을 똑똑하게 즐기고 싶다면 액세서리 매칭에 신경 쓸 것. 벨트 혹은 스카프 등 러블리한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활용하면 소녀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반대로 글래머러스한 느낌으로 소화하고 싶다면? 볼드한 이어링, 하이힐 등 화려한 분위기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오케이.

활용도 갑, 밀리터리 쇼츠 파워

밀리터리 룩을 상징하는 아이템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을 고르라면 단연 쇼츠. 어떤 상의에 입느냐에 따라 수십 가지 다양한 변주가 가능하지만, 이번 시즌 밀리터리 쇼츠를 입을 때 빼놓지 않아야 할 아이템은 바로 벨트다. 허리 위로 훌쩍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입은 후 벨트를 슬쩍 더해주면 손쉽게 룩의 감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다리가 5cm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는 사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마찬가지로 간결한 화이트 로퍼를 매치한 마가렛 호웰의 룩과 전체적인 컬러 톤을 통일한 후, 곳곳에 포인트를 더한 로에베의 스타일링은 꼭 참고해보시길!

새롭게 입기? 소재 선택이 관건

다소 거칠고 투박한 밀리터리 룩을 가볍고 웨어러블하게 즐기는 가장 첫 번째 단계는 소재 선택에 있다. 튤 스커트, 니트 아우터 등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여성스럽고 포근한 소재 아이템에 눈을 돌려 볼 것. 룩의 전체적인 컬러 톤을 맞춘 후, 전혀 다른 컬러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링을 실패할 확률이 적다는 사실. 시크한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포인트 컬러로 블랙을, 반대로 경쾌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싶다면 슬라임 그린, 핫 핑크 등 네온 컬러 포인트를 추천한다.

뉴 시즌을 장악할 밀리터리 룩 쇼핑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