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스틸라부터 나스까지 신상 글리터 전부 발색해봄

2,6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것만 바르면 나도 걸 그룹
하이퍼 글리터, 쉬머 스파클링 펄, 스무드 크롬 3가지 텍스처로 나뉘어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얇고 부드럽게 발리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전체적으로 컬러가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해도 좋다. 특별한 저녁 약속이 있는 날에는 두 가지 텍스처를 섞어 발라 볼 것. 걸 그룹 뺨치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것도 알아둬!
다른 제품에게 미안하지만 개선할 점이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 클렌징 후 글리터 가루가 남아 있다면 마스킹 테이프로 잔여물을 제거해주자.

출처ALLETS

역시는 역시, 리퀴드 글리터 섀도계의 왕
반짝이 가루를 뿌린 것처럼 빛의 각도를 달리하지 않아도 스스로 빛난다. 크기와 종류가 다른 글리터가 섞여 구현되는 효과. 바르자마자 건조되며, 손으로 문질러도 번지지 않고 글리터가 묻어나지도 않는다. 지속력까지 갖춘, 과연 글리터 유명템답다.

이것도 알아둬!
홀로그램으로 빛나는 반짝임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엔 조금 부담스럽다. 하지만 양 조절을 하거나 눈 앞머리나 밑에 포인트용으로 사용한다면 가능.

출처ALLETS

반짝임과 발색력까지 갖춘 꿀 떨어지는 섀도
VDL에서 여름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메탈 글리터 섀도. 발랐을 때 아무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가볍다. 금방 건조되어 번짐이 없는 것도 장점. 대체적으로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에 양 조절에 주의해야 할 듯. 내장된 팁으로 바르기보다 브러시로 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도 알아둬!
컬러마다 진하기가 달라 브론즈 컬러는 양 조절에 주의해야 하고, 밝은 컬러는 여러 번 덧발라야 한다. 모든 컬러가 고르게 발색 되었으면.

출처ALLETS

내 얼굴에 반짝임이 부담스럽다면 추천
글리터 제품이 맞을까 싶을 정도로 섬세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립 타퍼. 처음 발랐을 때보다 건조되면서 글리터의 반짝이는 느낌이 살아난다.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고, 입술에 들뜸 없이 착 달라붙는 느낌. 다른 글리터 립 제품과 달리 스머징 효과를 줄 수 있다.

이것도 알아둬!
흐트러짐 없이 입술에 고정되는 만큼 잘 안 지워지는 편.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지워야 깔끔하다.

출처ALLETS

더 많은 리퀴드 글리터 발색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 

Editor 박경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