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운동복에 망사스타킹은 필수?

조회수 2018. 9. 17. 14: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옷 잘입는 셀럽들이 운동복을 입는 방법

폭염은 날리고 섹시 지수는 높혀라

다 입었지만 옆구리가 다르지

시스루 디테일이 더해진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 위에, 앞에서 보면 평범하지만 옆 라인이 깊게 파인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커버업 아이템으로 선택한 모델 송해나. 언뜻 캐주얼해 보이지만 움직일 때마다 살짝 드러나는 맨살이 은근하게 섹시한 느낌을 강조한다. 

페미닌한 핑크톱의 믹스매치

아빠 옷장에서 꺼내 입은 듯한 트랙 쇼츠를 멋스럽게 소화하는 방법? 모델 심소영의 옷차림을 참고해보시길. 파스텔 핑크 컬러 브라톱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는 한편, 얇은 헤어밴드를 헤어 라인에 맞춰 착용해 신경 쓴 듯 안 쓴 듯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뉴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어글리 슈즈와 선글라스로 트렌디하게

레깅스와 티셔츠로 완성하는 기본적인 애슬레저 룩을 단숨에 트렌디 룩으로 바꾸고 싶다면 에 뻔한 러닝화 대신 트렌디한 어글리 스니커즈와 도회적 무드의 선글라스를 매칭해볼 것. 민아처럼 티셔츠를 묶어 크롭트 톱으로 연출한 센스도 굿 올려도 좋을 듯! 

라인 강조하기 스킬

-3kg 효과를 원한다면 효린이 선택한 라이닝 디테일 아이템을 눈여겨보시길. 양옆으로 두껍게 절개 라인을 넣은 레깅스는 슬리밍 효과의 일등 공신. 상의는 삼선 디자인을 골라 세련되어 보이면서도 여리여리해 보인다. 복부는 살짝 드러내어 답답하지 않게! 

더 많은 스타일링 팁과 추천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