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스타의 이중 생활 유튜버로 흥한 자 누구?

15,6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Youtube | 뽐뽐뽐

뽀미의 무한 매력, 채널 고정 뽐뽐뽐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뷰티, 다이어트, 먹방 등 장르 불문 주제가 다양하고 생얼 공개, 몸무게 인증까지 서슴지 않는다니, 유튜브 체질임에 틀림없다! 대체 어디에서 걸그룹이 직접 알려주는 걸그룹의 데일리 메이크업 팁, 컴백 전 다이어트 방법을 얻을 수 있을까! 특히 보미의 톤업크림 활용 팁은 단연 백미. 메이크업할 때 얼굴과 목의 톤 차이를 줄이기 위해 목에 파운데이션 대신 톤업크림을 바르는데, 메이크업보다 스킨케어 제품에 가까워 목에 발라도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자연스럽게 보인다고.

출처Youtube | Luna's Alphabet 루나의 알파벳

루나는 요즘 뭘 할까? 무려 시즌 4!

루피디, 루작가로 칭하기도 하는 에프엑스의 루나는 아이돌 유튜버의 1세대. 가수 활동을 넘어서 뮤지컬까지 영역을 확장해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유튜브 채널에서는 신비주의를 벗어던진 또 다른 루나를 만날 수 있다. 평범한 일상을 공개했던 시즌 1과 뷰티와 운동 콘텐츠가 주를 이루었던 시즌 2, 시즌 3을 지나 지금의 시즌 4에서는 그녀의 버라이어티 한 진짜 일상이 이어진다. SM 콘서트 비하인드, 아름다운 시실리섬 여행기를 비롯해 자작곡 제작 과정과 결과물 공개까지! 직접 PD와 작가가 되어 만든 자작곡 뮤비를 보며 루나의 감성을 빠져보길.

출처Youtube | Mochipeach

뽀시래기에서 뷰티 아이콘으로, 이수현

활동명 ‘모찌 피치’. 어떻게 이렇게 찰떡인 닉네임을 지었을까. 찹쌀떡처럼 하얗고 보송보송하며 복숭아처럼 발그레한 사랑스러운 페이스를 가진 악동뮤지션 수현은 얼마 전 채널 오픈 1주년을 맞았다. 구독자 수는 적었지만 오직 ‘하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꾸준히 메이크업 영상을 올리더니, 어느덧 뷰티 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의 메인 MC 자리를 꿰찼다. 더 이상 뷰티 뽀시래기가 아니란 말씀. 특히 무쌍 소유자답게 아이 메이크업 꿀팁이 차고 넘치니 아이 메이크업 덕후는 반드시 구독! 

출처Youtube |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

정말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연예인으로서는 첫 번째로 MCN(Multi Channel Network) 소속 크리에이터가 아닐까. 채널명에 걸맞게 영상미는 예쁘지 않아도 기획력으로 승부한다. 1년간 업로드한 수많은 영상을 보니 개그 프로그램을 뛰어넘어 자신의 앞날을 개척해온 그녀가 새삼 대단해 보이기까지. 여기에 동료 희극인들은 물론이고 톱 크리에이터 회사원 A, 김지윤 소장까지 영상에 등장시키는 미친 섭외력을 겸비했다. 넋을 놓고 보게 만드는 꿀잼 영상 중 눈길을 끄는 건 똘끼 충만한 ASMR 영상과 그녀의 주특기 ‘한본어’(한국어+일본어) 더빙. 배꼽 빠질 준비가 됐다면 구독 버튼 클릭.

슈스스 한혜연, 갓데리 홍진영의 채널이 궁금하다면?

기사 더보려면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