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지름신 각! 신상립 40개 발색해본 후기

4,4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달 쏟아져 나오는 수많은 신상 중 뷰티 에디터를 설레게 만드는 건 다름 아닌 립 제품. 컬러와 텍스처가 점점 다양해지는 가운데, 주목할만한 여섯 개 브랜드 40개 제품을 모두 발색해보았다. 시어 립스틱, 매트 립스틱, 립 크레용에 립 래커까지 그 종류도 다양!

출처ALLETS

화보 속 매트립, 바로 이거야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박스를 꽉 채우는 그 이름, 나스. 이번엔 5가지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리퀴드 립 컬렉션 캠페인 #립티튜드에 합류했다. 지속력, 고정력, 발색 모두 훌륭해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 ‘파워 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치 화보처럼 고급스러운 매트립을 즐길 수 있다. 물처럼 가벼운 리퀴드 타입으로 입술 가운데에 두세 번만 찍어 블렌딩해도 충분! 추천 쉐이드는 벽돌색의 ‘베인’ 컬러. 곧 출시될 두 가지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도 기대된다. 

나스 리퀴드 립 컬렉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5.5ml 3만7천 원

출처ALLETS

급이 다른 럭셔리 립 크레용

한동안 코덕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샤넬 립 크레용의 새로운 주자는 ‘매트’. 루치아 피카가 표현하는 샤넬의 매트는 뭐가 다를까? 패키지부터 제품 텍스처까지 작정하고 매트하게 쫙 뽑아낸 결과물을 보니 우선 감탄만 나온다. 발릴 땐 시어하게, 살짝 건조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일품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로지 베이지와 브릭 레드 컬러는 꼭 쟁여야 할 아이템. 

샤넬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1.2g 4만3천 원

출처ALLETS

얼굴에 형광등 켰어? 데일리 인생템

핑크, 코랄, 레드 계열 중 가장 대중적이며 웨어러블한 컬러만 쏙쏙 뽑아 다섯 개의 컬러 차트를 완성했다. 제형이 너무 단단하지도 무르지도 않아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주름에 끼이거나 건조한 각질을 부각시키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니,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격! 틴티드 효과가 있어 지속력도 만족스럽고 채도가 높은 컬러들이라 조명 받은 듯 얼굴을 화사해 보이게 한다. 합리적인 가격대도 매력적. 

글로우듀 크리미 벨벳 립스틱 4.5g 1만8천 원

출처ALLETS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한정판 립스틱

그동안 키스키스 립스틱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5가지를 엄선해 새로운 컬렉션이 탄생했다. 부드러운 곡선이 돋보이는 키스키스 립스틱의 시그너처인 큐브 디자인의 패키지에 컬러풀한 색을 입힌 것. 판매량 높았던 컬러를 모았으니 색감은 말할 것도 없고, 망고 버터가 함유돼 립밤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촉촉하다. 시어하고 광채 나는 립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고민하지 말길. 쿨웜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달링 베이비 컬러를 추천.

겔랑 키스키스 립스틱 키스 더 스타 컬렉션 3.5g 4만5천 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발색이 궁금하다면?

더 많은 신상립 발색이 궁금하면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