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화사가 '곱창' 다음으로 푹 빠진 것은?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8.07.22. | 31,878  view

정열의 레드를 입은 마마무, 더 강렬하고 도발적인 남미의 매력을 네 멤버가 온몸으로 흡수했다. 그러므로 '믿듣' 마마무의 대박 행진은 당연한 결과!


마마무가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문'(RED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마마무는 새 앨범 작업부터 최근 변화와 활동 각오까지 솔직하게 모두 털어놨다.

source : ALLETS

문별 솔라 휘인 화사는 "여름이지만 이열치열로 더 정열적인 음악으로 돌아왔다"면서 "여름이 마마무의 계절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겠다. 함께 미쳐 보자"고 밝혔다.


올해 초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옐로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멤버별 시그니처 컬러를 사계절에 비유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 컬러 '레드'에 문별의 이름에서 따온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아 있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담았다.

source : ALLETS

'레드 문'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호러블한 분위기의 '여름밤의 꿈', 촉촉한 일렉 기타 리프에 멤버들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미디엄 알앤비 '장마', 마마무의 색다른 청순미를 느낄 수 있는 '하늘하늘(청순)', 트랩 장르로 강한 힙합 비트 위 특이한 훅이 돋보이는 '잠이라도 자지', 문별의 솔로 데뷔곡 'SELFISH'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마마무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앨범 총괄 프로듀서 김도훈과 박우상이 함께 손잡고 마마무의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실제로 '너나 해'는 음원 발매 후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 타이틀곡 '너나해'

문별 솔라 : 이기적인 이성에게 일침을 가하며 많이 혼내는 곡으로 레게 톤 장르다. 사이다 같은 가사와 마마무의 걸크러시 매력을 담은 노래다.


# 여름 걸그룹 대전 합류

문별 : 라이벌이라기보다는 모든 걸그룹이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음악을 즐기는 동료다. 우리는 우리 것에 집중하겠다.

source : ALLETS

# 마마무스러움

솔라 : 마마무스럽다라는 말은 매번 달라지지만 즐기는 솔직한 무대라고 생각한다. 매번 다른 애드리브를 고민하며 실수하면 실수하는 대로 성장할 수 있었다.


# 의정부고 학생의 곱창 화사 패러디

화사 : 대기실에서 얘기는 들었는데 사진은 아직 못 봤다. 기분 좋다. 코스프레를 한다는 건 그 사람의 특징이 있다는 거다. 그 자체가 즐거운 일이다. 재미있는 부분을 좋게 봐줘서 감사하다.


# 화사, 곱창 다음은 OOO

화사 : 김부각을 많이 먹고 있다. 다들 알고 있을 거다. 김부각은 여름철에도 썩지 않으며, 다른 반찬은 필요 없는 밥도둑이다.

source : ALLETS

# 출연하고 싶은 예능

문별 : 멤버 넷의 모든 모습을, 솔직하게 다 보여 줄 수 있는 리얼리티를 찍고 싶다. 여행을 가는 콘셉트라면 더 좋겠다.


# 8연속 히트, 목표

휘인 솔라 : 앨범 발매 때마다 부담이 크다. 그런 부담감을 안고 기존의 우리를 뛰어넘는 마마무가 되고자 한다.

화사 휘인 솔라 문별의 

더 많은 신곡+음악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