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모델 한으뜸의 파우치에서 꺼낸 인생 뷰티템은?

5,6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로 데뷔 14년 차를 맞은 모델 한으뜸을 만났다. 수많은 뷰티 브랜드의 뮤즈인 한으뜸은 사실 에디터가 기자가 되고 나서 처음 촬영했던 모델이기도 하다. 첫 촬영으로 인한 긴장감과 톱 모델을 촬영한다는 기대 걱정 반 설렘 반으로 찾아갔던 스튜디오. 새침데기 같을 거라는 예상과 달리 너무도 소탈한 모습에 놀랐는데, 여전히 톱 오브 톱 자리를 유지하면서 예쁘고,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까지 한결같은 한으뜸. 뷰티 브랜드에서 왜 그렇게 그녀를 사랑하는지 다시 한 번 느낀 촬영이었다. ‘뷰티 천재’, ‘예쁘다’, ‘너무 예뻐’, 칭찬이 난무하던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남긴 가장 인상적인 칭찬의 말을 전한다. "으뜸아, 넌 나에게 김연아야."

출처ALLETS

HOW TO
1 페리페라 스피디 브로우카라 오렌지 브라운을 발라 눈썹을 밝게 표현한다.
2 키코 피그먼트 루즈 아이섀도 19번과 스틸라 퍼펙트미 퍼펙트 휴 아이 & 치크 팔레트의 로맨틱과 플레이 풀을 섞어 바른다. 볼, 콧등, 코끝, 눈두덩, 귓불까지 물들이듯 터치해준다.
3 세포라 볼륨 마스카라 핑크 리그를 발라 핑크색 속눈썹을 연출한다.
4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크림 루즈 C210을 바르고 블러셔를 브러시에 발라 입술을 두드리듯 물들인다.

러블리한 핑크가 잘 어울리는 한으뜸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사실 핑크와 오렌지의 중간인 코럴. 데일리 립으로도 코럴 립밤을 즐겨 발라 파우치에 꼭 넣어 다닌다.

출처ALLETS

HOW TO
1 볼드한 눈썹 연출을 위해 바닐라코 아이러브 쿠션 젤 아이라이너 내추럴브라운과 레드 립스틱을 섞어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과감히 그린다.
2 입술에 스매시 박스 얼웨이즈 온 메칼릭 루즈 A를 꽉 채워 바른다. 립 브러시로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그려준다.

민낯으로 외출할 때도 꼭 챙기는 아이템은 바로 뷰러. 뷰러로 속눈썹만 집어줘도 인상이 또렷해 보이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 빼놓지 않는 한으뜸만의 뷰티 팁이다.

출처ALLETS

한으뜸의 파우치에서 꺼낸 리얼 뷰티템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아래 사진을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