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누구처럼 드러낼까? 크롭트 톱 여신, 설현 vs 제니

조회수 2018. 7. 31. 15: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핫 서머 시즌 크롭트 톱 패션! 설현, 제니에게 배우기!

올 여름을 뜨겁게 강타한 크롭트 톱의 물결! 얼굴부터 복근까지, 요즘 제일 예쁜 아이돌 투 톱, 설현과 제니의 크롭트 톱 스타일링을 모아봤다. 당신의 선택은 누구? 

T1:세상 예쁜 치어리더는 누구?

래터링이나 그래픽이 더해진 반팔 크롭트 톱과 컬러풀한 하의 매칭은 경쾌함과 러블리함 그 자체. 활동성을 살리면서 섹시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설현처럼 힙라인이 돋보이는 마이크로 쇼츠를, 러블리한 무드를 살리고 싶다면 제니처럼 테니스 스커트를 추천한다. 무난하게 즐기고 싶다면 데님을 고를 것. 

들어는 봤나, 청순 섹시

베이식 한 듯 하지만 한 끗 차 디테일이 생명인 화이트 티셔츠 + 데님 팬츠 스타일링. 상의를 화이트 크롭트 톱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청순함과 섹시함을 넘나들 수 있다.이 무드를 좀 더 고조시키고 싶다면 목선과 어깨가 드러나는 홀터넥 디자인을 선택하자. 제니처럼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더해진 데님을 선택하거나, 설현처럼 빅 이어링과 반다나로 경쾌하게 연출하거나, 당신의 선택은?

크롭트 톱 입고 출근하기, 가능!

블랙 & 화이트, 어떤 아이템을 매칭하더라도 단번에 시크한 무드를 불어넣을 수 있는 마법의 조합이다. 크롭트 톱 초보라면 복근을 과감하게 드러내기보다는 보일 듯 말듯, 시원한 느낌만 더한 그녀들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시길. 설현처럼 티셔츠를 활용해 적재적소에 묶어주거나, 제니처럼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치면, 맨살 부담은 줄이면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더 많은 스타일링 팁이 궁금하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