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알 얼굴되는 '요즘' 브론징 배워볼래?

조회수 2018. 7. 31. 15: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럴 블러셔와 주근깨로 완성한 브론징 메이크업.
출처: imaxtree
브론징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 톤을 어두워 보이게 만드는 브론징 메이크업은 옛날 방식. 요즘 브론징은 적당한 셰딩으로 음영감을 줘 피부를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코럴 블러셔로 나비 존을 넓게 물들이고, 주근깨까지 표현해 독특한 브론징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출처: ALLETS
STEP 1. 크림 타입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에 음영감 주기
음영감을 주면서 광택까지 살릴 수 있는 크림 타입 섀도를 손으로 펴 바른다. 그다음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 밑까지 펴준다는 느낌으로 블렌딩하면 완성.
STEP 2. 셰딩 파우더로 페이스 라인 전체 터치
본인 얼굴보다 한 톤에서 반 톤 어두운 셰딩 파우더를 헤어라인, 페이스 라인, 턱 끝까지 발라준다. 이때 밖에서 안으로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출처: ALLETS
STEP 3. 코럴 블러셔로 혈색 넣기
태닝 브라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코럴 블러셔를 나비 존에 발라줄 것. 콧등에 먼저 바른 다음 좌우로 펴 바르면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
STEP 4. 아이브로 펜슬로 주근깨 그리기
브라운과 붉은 톤 아이브로 펜슬 두 가지를 이용해 주근깨를 콕콕 찍어준다. 그다음 손이나 면봉으로 두드려주면 자연스러워진다.
출처: ALLETS
STEP 5. 블루 마스카라로 컬러 포인트 주기
딥 블루 마스카라로 컬로 포인트를 줘 독특한 느낌을 더했다. 딥 블루로 베이스를 깔아준 다음 라이트 블루를 속눈썹 끝부분에 살짝 발라 입체감을 준다. 컬러가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아래 속눈썹은 생략할 것.
STEP 6. 톤 다운된 코럴 립스틱 바르기
파운데이션이 묻어 있는 스펀지로 립 라인을 연하게 만든 다음 립스틱을 바른다. 입술 중앙에 컬러를 한 번 더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영상에 사용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

출처: ALLET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