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수술 없이 가슴 볼륨 업! 최고의 방법은?

수술을 대신할 수 있는 가슴 사이즈 업 하는 방법들.

6,0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솔직히 가슴 크기가 크든 작든 살아가는데 문제가 되는건 아니니 ‘남자들이 좋아하는 사이즈‘에 집착하진 말자. 킴 카다시안의 볼륨은 여자가 봐도 아름답고, 벨라 하디드의 적당한 볼륨감은 그녀를 더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게 한다. 하지만 가슴 사이즈 때문에 스스로 자존감이 떨어지거나 고민이 된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자. 그런데 아쉽게도 결론부터 말하자면 수술이 아닌 방법으로 단기간에 가슴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렇지만 수술을 대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아봤으니 참고해볼 것.

출처킴카다시안, 카일리제너,지지하디드, 벨라하디드 인스타그램

바를수록 볼륨 업 가능? 바스트 크림
화장품으로 과연 가슴 사이즈를 업시킬 수 있을까? 화장품으로 주름과 모공을 없앨 수 없는 것처럼 바스트 크림을 발라 가슴을 커지게 할 수는 없다. 다만 가슴 지방조직을 강화시켜 지방세포의 크기를 키우거나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려 가슴이 처지는 것을 예방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보르피린 성분은 지속적으로 사용시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스트 크림은 4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마사지를 겸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샤워를 마친 후 몸을 헹굴 때 샤워기를 가슴 아래에서 위 방향으로 틀어 가슴을 마사지한다(이때 찬물을 사용해야 한다). 두 번째로 손바닥을 이용해 뱃살을 가슴으로 보낸다는 느낌으로 목까지 쓸어 올린다. 그다음 등부터 시작해 겨드랑이 쪽 살을 가슴으로 모아준다. 마지막으로 손바닥으로 가슴 전체를 살짝 움켜쥐고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문지른다.

1 마리꼬 바스트 케어 50ml 8만2천 원
지방 조직을 강화시켜 가슴에 볼륨을 더해주고, 아름다움 가슴을 만들어주는 크림.
2 클라란스 레 뷔스트 울트라 페르메떼 50ml 7만5천 원
부수아, 센텔라 아시아티카 등 식물성 성분이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가슴 전용 로션.
3 비오템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 50ml 6만3천 원대
쇄골부터 가슴 라인 전체에 탄력을 더해주는 세럼.
4 산타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비소 데콜레떼 100ml 14만8천 원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산화 작용을 억제해 탄력있는 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5 시슬리 휘또뷔스뜨 플러스 데콜테 50ml 27만7천 원
즉각적인 퍼밍 효과로 연약한 가슴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에센스.

출처ALLETS

수술 없이 최고의 효과! 볼륨 업 기기
홈쇼핑과 매거진을 통해 접했던 수술 없이 가슴 사이즈를 키워준다는 가슴 확장 기기들. 솔직히 한 번쯤 혹했던 사람이 있었을 것. 이브라, 브라바와 같은 기기는 볼륨업브라처럼 착용하는데 가슴에 돔 형태의 실리콘을 부착하고 착용하면 음압이 형성되고 가슴 조직을 당겨 가슴 사이즈를 키워준다. 마치 부황과 같은 원리.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늘어난 세포가 빈 공간을 메워 새로운 조직을 생장해 가슴의 크기를 크게 만든다고. 하루 8시간 이상, 약 세 달간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착용해도 티가 나지 않고 착용감도 불편하지 않다고 광고하지만 한여름에는 사용하기 부담스럽다. 업체에서는 자는 동안 착용하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음압을 이용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아주 편하지는 않다는 후기. 가격대는 50만~100만 원대로 수술에 비해선 저렴한 편이나 꽤 고가인 편이다.

1 이브라 190만 원대
진공압으로 가슴을 확대해주는 가슴 확대용 의료 기기.
2 브라바 2백만 원대
가슴 조직의 성장을 유발해 가슴 사이즈를 키워주는 돔형 음압기기.
3 블링붑스 나세르 가슴 마사지기 65만 원
음압과 저주파 마사지로 가슴 탄력을 키워주는 가슴 전용 마사지 기기.
4 주스킨 더블미 28만9천 원
10단계 진동 모드로 가슴 마사지가 가능한 가슴 전용 마사지기.

출처ALLETS

30분이면 OK! 가슴 필러
얼굴에만 사용해왔던 필러를 가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바로 유선 아래 부위에 주사로 필러액을 주입해 가슴 볼륨을 키우는 것. 필러의 특성상 빠르고 간편하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단시간에 볼륨 업 효과를 노리는 사람에게 딱 맞는 방법. 또한 위 가슴, 아래 가슴, 가슴 비대칭 등 원하는 부위를 교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다만 유지 기간이 1~2년 정도로 짧고 부작용도 주의해야 한다. 너무 많은 필러액을 주입할 경우 염증과 통증 등이 발생할 수 있고, 필러액이 뭉칠 경우 수술로 제거해야 한다. 또한 1~2년 내에 임신 계획이 있다면 피해야 한다. 보형물을 넣는 2백만 원대 가슴 수술과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본인의 몸 상태를 신중하게 따져보고 선택하자.

출처ALLETS

그렇다면 성형외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가장 좋은 가슴 사이즈를 키우는 방법은 무엇일까?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클릭!

출처ALLETS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