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지름신 깡패! 6월 신상이 몰려온다

7,2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티 신상 SHOW’ 7탄이 돌아왔어요. 지름신 뽐뿌 오는 6월의 뷰티 신상을 만나보세요! 기사와 영상을 본 다음 '좋아요'를 꾹 누르고 가장 기대되는 제품이 뭔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섯 분을 추첨해 영상에 나온 제품을 랜덤으로 보내드려요. 6화 당첨자는 맨 아래 기사 링크를 눌러 알렛츠에서 확인해보세요!

출처ALLETS

#유리알광택

보이는 그대로 발색돼 여러 번 바를 필요 없는 원샷 원킬 립 래커. 크림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얹어지는데 듬뿍 바르면 흘러내릴 듯 탱글탱글한 광택이 더 살아난다. 강렬한 레드 컬러부터 MLBB, 글리터 텍스처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글리터 제품은 레이어링해서 사용하기에도 굿.

나스 풀 바이닐 립 라커 5.5ml 3만8천 원

출처ALLETS

#자외선방패

에센스가 다량 함유돼 촉촉함을 유지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했을 때 시원함이 느껴진다. 가로 길이가 길어서 넓은 면적에도 쓱쓱 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 피지와 유분이 고민이라면 프레쉬 타입을, 반짝이는 윤광 효과를 주고 싶다면 글로우, 더 촉촉한 걸 원한다면 모이스트 타입을 선택할 것.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아 보디에 바르기도 좋다.

바닐라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SPF 50+ PA++++ 프레쉬 18.5g 2만2천 원, 모이스트∙글로우 각각 19g 2만2천 원

출처ALLETS

#크리미슬림라이너

펜슬 자체가 슬림하고 심도 얇아서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에 적격이다. 미끄러지듯 크리미하게 발리고 점막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 바른 직후 손가락으로 블렌딩이 가능할 정도! 국내에는 베이지, 블랙과 브라운을 포함해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한 번에 많이 빼면 심이 부러질 수 있으니 사용할 만큼만 꺼내 쓸 것.

어딕션 아이라이너 펜슬 0.3g 2만8천 원

▼더 많은 신상과 발색이 궁금하다면?▼

▲제품과 영상 더보려면 클릭!▲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