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행 레고! 호캉스 핫 패키지 리스트

조회수 2018. 7. 18. 17: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국내 인피니티 풀 기사의 인기에 힘입어 2탄으로 돌아왔다. 바로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준비한 것. 해외여행 티켓팅에 실패했거나, 비행기를 타야 하는 수고로움이 걱정된다면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안락한 힐링 여행에 주목하길.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럭셔러한 패키지가 준비돼 있으니.
서울 신라 호텔
도심 속 낭만이 있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서울신라호텔의 ‘원스 인 어 서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올데이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데 어번 아일랜드엔 온수 풀, 자쿠지, 카바나 및 루프톱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어 하루 종일 진정한 ‘호텔 바캉스’를 즐기기 좋기 때문. 여기에 그릴드 치킨과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등을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감귤 향이 담긴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까지 제공되니, 해외여행 부럽지 않다는 후문이다.

Info
기간_7월 14일~9월 1일까지
구성_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바비큐 플레이트 1개,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 2잔, 더 파크뷰 조식 뷔페(2인),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이용
가격_42만 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예약_02-2233-313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독 추위를 많이 타 야외 수영을 피했던 사람은 주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개관 8주년을 기념해 야외 수영장을 온수 풀로 리뉴얼했다. 외부 기온에 따라 온도가 최고 32°C까지 유지되기 때문에 저녁에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상쾌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한쪽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약 40종의 메뉴로 구성된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진행하고 있어 물놀이 후 허기가 질 때 배를 채울 수 있는 것이 장점. 본 패키지를 토요일, 일요일에 이용할 시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참고할 것.

Info
기간_6월 2~30일
구성_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혜택
가격_반얀트리 룸 1박 기준 42만 원부터 (부가세 10% 별도)
예약 및 문의_02-2250-8074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제주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크 제주에서는 해외인 듯 해외 아닌 해외 같은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푸른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는 완벽한 휴식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제격. 물놀이 후에는 해비치에서 제공하는 ‘해비치 위트 비어’와 스낵 세트를 즐긴 뒤 사우나 이용권까지 사용하면 여유로운 휴양 여행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 2박을 예약하면 제주산 애플망고가 들어간 스페셜 망고 빙수를, 3박을 예약하면 해비치 타월과 베스트셀러 도서 1권을 추가로 제공하니 서두를 것.

Info
기간_7월 1일~8월 31일
구성_수페리어 or 프리미어 트윈 객실, 조식 뷔페(2인), 실내외 수영장, 해비치 위트비어2잔&스낵(1회), 사우나 2인 1회
가격_37만4천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_064-780-8000
켄트 호텔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켄트 호텔은 지역적 특성을 한껏 살린 서머 패키지를 내놔 인기다. 바로 고급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 것. 요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인 92인승 카타마란으로 부산 해안 절경,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상에서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트 투어는 오륙도 코스와 해운대 코스로 나뉘며 각각 60분간 운항된다. 오륙도 코스는 주간 투어로 다이아몬드 베이-오륙도-다이아몬드 베이 순이고, 해운대 코스는 야간 투어로 다이아몬드 베이-광안대교-누리마루-해운대-마린시티-다이아몬드 베이 순으로 구성됐다.

Info
기간_8월 31일까지
구성_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 2인, 다이아몬드 베이 요트 투어 이용권 2매,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가격_주중(일~목) 16만1천7백 원, 주말(금~토) 18만5천9백 원(*세금포함)
예약 및 문의_1670-7464
켄싱턴 호텔 평창
푸른 자연에서 안락하게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는 켄싱턴 호텔 평창의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해발고도 700m에 위치한 평창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기 때문인데 특히 실외 워터 플레이 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1박 시에는 전나무 비누와 그린밸리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캔들과 맑은 호흡 전나무 산책길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힐링 네이처 전나무 테라피가 제공되니 자연 속에서 보내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바캉스를 꿈꾼다면 이곳을 눈여겨볼 것.

Info
기간_8월 31일까지
구성_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2매(1회),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전나무 비누 1개, 실외 워터 플레이 존 무제한 이용
가격_주중(일~목) 14만3천 원부터, 주말(금~토) 17만6천 원부터(*세금포함)
예약 및 문의_1670-7462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