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반바지에도 유행이 있다
서머 쇼츠 트렌드

쇼츠 슈트부터 복서 쇼츠, 버뮤다 쇼츠 등 서머 쇼츠 트렌드 5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6.13. | 10,461 읽음
댓글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에센셜 아이템, 쇼츠. 이번 S/S 시즌, 편안하고 실용적인 쇼츠가 한층 다양해진 소재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쇼츠 슈트부터 복서 쇼츠, 버뮤다 쇼츠, 하이웨이스트 커프 쇼츠 등 여러 종류의 쇼츠가 쏟아져 나왔다. 올여름 스타일을 더욱 업해줄 쇼츠 트렌드를 살펴보자.

출처 : imaxtree.com

#쇼츠슈트

이번 시즌, 가장 눈길을 끄는 트렌드는 쇼츠 슈트다. 팬츠와 같은 컬러 또는 같은 소재의 재킷을 한 세트로 입는 스타일로, 단정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준다. 쇼츠 슈트는 패턴에 따라 여러 가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 체크 패턴은 클래식하게, 스트라이프 프린트는 경쾌한 무드로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디올처럼 쇼츠 위에 시스루 롱 스커트를 입으면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출처 : imaxtree.com

#복서쇼츠

올여름, 복서 쇼츠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복서 쇼츠는 복싱 선수가 착용하는 쇼트 팬츠로, 허리에 고무줄이 들어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복서 쇼츠는 얼핏 속바지처럼 보일 수 있지만, 디자이너들이 선보인 스타일링을 참고하면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루이 비통은 복서 쇼츠를 바로크풍 재킷과 믹스매치했고, 토즈는 밀리터리 재킷과 매치해 사파리 룩을 선보이는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출처 : imaxtree.com

#버뮤다쇼츠

이번 시즌 S/S 컬렉션에서 가장 두드러져 보인 버뮤다 쇼츠. 무릎이 보일 정도로 길이가 짧고 품이 좁은 바지로, 미국의 피서지인 버뮤다제도의 원주민들이 착용한 복장에서 유래됐다. 버뮤다 쇼츠는 디테일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레이스부터 캐주얼한 데님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인다. 특히 데님 소재의 버뮤다 쇼츠에 재킷과 굽 높은 하이힐을 함께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출처 : imaxtree.com

#커프쇼츠

이번 시즌, 팬츠의 밑단을 접어 올린 커프 쇼츠가 심심치 않게 등장했다. 특히 바지통이 넓은 디자인의 하이웨이스트 커프 쇼츠를 눈여겨볼 것. 하이웨이스트 커프 쇼츠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서머 아이템. 생 로랑이나 이자벨마랑같이 커프 쇼츠에 이국적인 무드의 톱과 스트랩 샌들을 더해 에스닉한 분위기를 풍기는 서머 룩을 연출해보자.

출처 : imaxtree.com

#마이크로쇼츠

버뮤다 쇼츠와 반대로 아찔하게 짧은 길이의 마이크로 쇼츠도 유행할 예정. 마이크로 쇼츠는 키가 작거나, 상체에 비해 하체가 짧은 사람이 입으면 전체적으로 균형 있는 룩을 완성해준다. 또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미니멀한 셔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길이가 너무 짧아 도전하기 힘들다면, 비키니 톱과 매치해 쿨한 비치웨어로 완성해볼 것.

출처 : 구찌, 네타포르테, 매치스패션닷컴, 소니아 리키엘, 펜디

SHOPPING ITEM

1 밀리터리 스타일의 벨티드 커프 쇼츠 씨 by 매치스패션닷컴

2 딱 떨어지는 실루엣의 하이웨이스트 쇼츠 끌로에 by 네타포르테

3 브랜드 로고가 장식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복서 쇼츠 펜디

4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레이 컬러 버뮤다 쇼츠 소니아 리키엘

5 아찔하게 짧은 길이의 레드 컬러 마이크로 쇼츠 구찌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