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훈남 배우 박선호와
선셋 드라이브!

박선호가 알려주는 을왕리 데이트 코스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6.09. | 1,505 읽음

이토록 훈훈한 배우가 내 남자친구라고요? 꿈 같은 상상을 현실로! 알렛츠 心스틸러, 여섯 번째 이야기. 

오늘의 주인공은?

드라마 <황금 무지개>,<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를 비롯, 최근 종영한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라이징 스타. 소년미 낭낭한 미소 뒤에 숨겨진 상남자스러운 매력이 관전 포인트다. 밤샘 촬영을 마친 후, 그가 준비한 선물 같은 데이트 코스는?


다소 올드한 과거사는 잊어주시길. 로맨틱한 선셋은 물론 SNS 핫 스팟까지! 뉴 을왕리 데이트 코스.

COURSE1. 한적하게 즐기는 해변 산책

을왕리 해변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한 왕산 해수욕장. 조개구이, 횟집 등 맛집과 구경거리가 몰려있는 을왕리 메인 해변과 달리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에서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COURSE2. 낮에는 브런치를 밤에는 맥주를!

 왕산 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 겸 펍. 낮에는 런치 및 음료를, 밤에는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작지만 힙한 공간이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SNS 인증컷 부르는 비주얼리한 메뉴 리스트도 관전 포인트. 추천 메뉴는 상큼한 비프 샐러드가 올라간 플랫 브래드와 매콤한 해물 떡볶이. 2층에 위치해 있어 맑은 날, 테라스 자리를 선점하면 마치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듯한 환상적인 선셋을 만날 수 있다.


COURSE3 각기 다른 무드를 지닌, 5층 카페

우체통을 모티브로 한 출입문을 시작으로 각기 다른 패턴을 믹스 매치한 타일 바닥, 마치 캠핑 온듯한 분위기의 테라스 등 공간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5층 규모의 을왕리 대표 카페. 전체적으로 여심 자극하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편안하게 누워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4층 좌석은 늘 인기 만점. ‘스치면 사랑, 스며들면 인연’ ‘생겨요 좋은 일’ ‘지금 사랑하고 있나요?’ 등 짧지만 강렬한 로맨틱 메시지 나온 판 아래 위치한 포토 스폿을 찾아내는 재미 또한 쏠쏠해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COURSE4 드라마 <별그대> 촬영지, 조개구이 맛집

바닷바람을 쐬며 낭만 가득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해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이곳의 대표 메뉴는 회와 조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푸짐한 한 상을 받을 수 있다.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또한 주목할만한 포인트!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