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이렇게만 하면 내 다리도 설현 다리

나를 만족시킬 매끈한 다리 만드는 방법.

72,9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얼마전 '빙글뱅글'로 컴백한 AOA. 상큼한 노래와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보는것만으로도 여름이 느껴질 정도. 하지만 그보다 더 눈길을 끄는것은 바로 설현! 원래 예쁜줄 알았지만 이렇게 예뻤었나 싶을 정도로 눈길이 간다. 그리고 생각하는건 나의 몸. 날이 더워지면서 더 이상 스타킹과 롱스커트 속에 다리를 숨기는 것이 어려워졌다. 이걸 따라 한다고 설현이나 장윤주처럼 매끈한 다리를 만드는 건 솔직히 무리다. 하지만 자기만족은 가능한 매끈한 다리 만드는 법을 준비했다. 부기만 빠져도 훨씬 가볍게 걸을 수 있을 것.

출처ALLETS

샤워 전, 마른 몸을 브러시로 쓸어보자. 림프를 자극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부종을 케어할 수 있다. 미란다 커의 보디 케어법으로 유명한 드라이 브러싱을 할 때 기억해야 할 것은 심장에서 먼 곳에서부터 심장 쪽으로 빗어야 하고, 5분 이상 해야 한다는 것. 또한 묵은 각질이 떨어져 나가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샤워 후 보습제를 챙기는 것도 잊지말아야 한다. 브러시를 선택할 때는 어떤 모로 만든 브러시인지 따져봐야 한다. 식물성 섬유, 돈모, 마모 등 합성 브러시보다 천연 소재로 된 브러시를 선택할 것.

1 더바디샵 켁터스 브러쉬 1만8천 원
선인장 모와 플라이 우드로 만들어진 대표적인 보디 브러시 입문 제품.
2 올리브영 선인장모 바디 브러쉬 1만6천 원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보디 브러시로 기존 돈모 브러시와 달리 천연 선인장 모로 만들어 더 효과적이다.
3 이리스 한트베르크 라운드 배스 브러시 위드 덕 4만3천 원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웨덴 브러시 브랜드 이리스 한트베르크. 코팅된 자작나무 손잡이와 마모로 만든 브러시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4 닐스야드 래머디스 바디 브러쉬 1만8천원
손잡이 탈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식물성 섬유 브러시.

출처ALLETS

왁싱 후, 피부가 간지럽고 불편하다면 인그로운 헤어 현상 때문. 제모 부위에 각질층이 쌓이고, 잔털이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해 거뭇거뭇하게 보인다면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스크럽 알갱이가 크면 피부에 자극적일 수 있으므로 소금이나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선택하자. 보디 워시와 스크럽이 합쳐진 제품을 선택한다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해 일석이조. 특히 슬리밍 제품을 사용하기 전 보디 스크럽을 해주면 흡수가 빨라 더 효과적이다. 지난해 7월부터 미세 플라스틱이 함유된 화장품 출시가 금지되었기 때문에 스크럽 제품 사용 시 환경오염에 대한 걱정은 덜어도 좋다.

1 온더바디 스파 내추럴 테라피 블랙로즈 &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 워시 600g 1만8천 원
사해 소금과 식물 유래 스크럽 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2 닥터틸즈 핑크 히말라얀 솔트 스크럽 453.6g 1만6천 원
마그네슘설페이트를 포함한 엡섬 솔트가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3 지오마 리모델링 바디 스크럽 600g 3만5천 원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수 추출 성분과 커피 추출물이 보디 탄력을 높여준다.
4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
마일드한 호두 스크럽 입자와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출처ALLETS

장시간 앉아 있어 부종이 생긴 다리에 쿨링 젤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보자. 무거워진 다리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더해져 온몸이 시원해지고, 한결 가벼워진다. 귀찮은 날에는 제품을 바르고 L 자 다리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름이면 줄줄이 출시되는 슬리밍 제품은 피부 탄력을 강화해 보디 라인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만든다. 제품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므로 샤워 후 꾸준히 발라볼 것. 슬리밍 제품 위에 보디로션이나 크림을 덧바르면 슬리밍 제품의 흡수를 높여 더 효과적이다.

1 캣치 바이 손유나 이캣 에브리데이 크림 150ml 4만5천 원
히비스커스 꽃과 호박 추출물 등 26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2 랩피토 레그 쿨링젤 150ml 1만4천9백 원
멘톨 성분을 함유해 쿨링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바르는 즉시 흡수되어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다.
3 투쿨포스쿨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 200ml 1만8천5백 원
워터 드롭 제형 젤 크림으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함께 구성된 마사저를 피부에 흡착시켜 움직이면 보디라인을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4 마리꼬 수딩 리프레싱 젤 150ml 5만3천 원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장시간 쿨링 효과를 지속시켜 다리 부종을 완화해준다.

출처ALLETS

수면 압박 스타킹은 하루 종일 업무로 인해 아래로 쏠린 혈액을 상체로 올려주거나 하체로만 몰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하지만 심한 압박감으로 오히려 혈액순환에 좋지 않을 수도 있으며 사용 방법이 잘못 되었을 시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미용 목적으로 나온 수면 압박 스타킹 중 종아리만 압박하는 제품은 장시간 착용하면 허벅지와 종아리의 압력 차이가 생기고 허벅지를 꽉 조여 혈액순환을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압박 스타킹은 필요한 부위에 정확한 압박을 주는 점진적 감압 방식의 제품으로, 2~3시간 정도만 착용하는 것이 좋다. 사실 압박 스타킹은 하지 정맥류를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의료용품 중 하나다. 하지 부종이 심한 환자의 경우 하지 부종 상태에 맞춰 반드시 의사의 처방을 받아서 사용해야 한다.

출처ALLETS

제품을 도포하고 바르는 과정에서 뭉쳐 있는 근육 이완, 셀룰라이트 개선, 림프 순환에 도움이 된다.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 효과를 줄 수는 있으나 근육층과 지방층까지 직접 흡수되기 어렵기 때문에 사실 근육 사이즈를 줄여주고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체외로 배출하는 데 직접적인 효과가 있다고 보기는 어렵다. 하지만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높여주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면 피부 탄력 개선에 분명 도움이 된다. 보디에 탄력을 채우는 방법으로도 충분히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기 때문. 제품을 고를 때에는 특정 성분을 따지기보다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출처ALLETS

종아리는 신의 영역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운동과 마사지를 겸해도 어찌 할 수 없는 종아리 알과 근육을 파괴할 수 있는 시술이 있다면? ‘종아리캣’은 과도한 종아리 근육을 축소함은 물론 근육 사이사이의 지방까지 정리하여 더욱 매끈한 다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혈액순환 및 림프 순환을 원활히 하여 파괴된 지방세포와 노폐물을 함께 체외로 배출 시켜 다리 부종까지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다. 최근 병원마다 직접 개발한 특화된 지방 분해 주사를 선보이는 것이 추세. 하지만 개인의 보디 상태에 따라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다르므로 후기만 듣고 결정하지 말고 병원에 방문해 상담 후 결정할 것을 권한다.

출처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