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습도 높은 여름에도 OK, 신상 쇼핑 리스트

11,3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알렛츠 뷰티 신상쇼 5탄 공개! http://allets.com/ →지금 알렛츠에 접속해 선물 아이콘이 붙은 뷰티 신상쇼 기사를 클릭하세요.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가장 기대되는 제품이 뭔지 알렛츠 기사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섯 분을 추첨해 영상에 나온 제품을 랜덤으로 보내드립니다! 4화 당첨자도 확인해보세요.


출처ALLETS

#로즈베일프라이머

주르륵 흐르는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의 프라이머. 핑크빛이 가미된 누드 컬러로 피부에 펴 바르면 피부 톤을 뽀얗게 보정해준다. 바를수록 얼굴에 쫀쫀하게 피팅되며 매끈하고 윤기 나게 표현되는 것이 장점.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타입은 아니니 다음 단계 베이스 제품이 밀리지 않도록 소량만 바를 것.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도 굿.

맥 라이트풀 C + 코랄 그라스 틴티드 프라이머 SPF 45 PA++++ 30ml 5만2천 원

출처ALLETS

#4in1메이크업펜

‘펜 하나로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면?’ 코덕들의 상상이 현실이 됐다. 브로, 아이라이너, 립스틱을 한데 담아 실용적이며 파우치 부피까지 줄여주는 멀티 펜이 탄생한 것. 부드럽게 발리고 착색 없이 잘 지워져 자극이 없다. 볼펜 심처럼 얇아 브로나 아이라인을 그리기엔 좋지만 립 메이크업에 사용하기엔 다소 불편하다는 점이 아쉽다.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 0.4g 4만3천 원

출처ALLETS

#린스대신식초

땀으로 찝찝해진 두피를 청결하게 해주는 헤어 식초.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발 큐티클을 정돈해 찰랑찰랑 부드럽게 케어한다. 식초하면 떠오르는 시큼한 향은 심하지 않으니 안심할 것. 사용 후에는 물로 충분히 헹궈내야 끈적임이 남지 않고 개운하다. 산성을 띠고 있으니 두피가 예민하다면 매일 사용하는 것은 삼가자.

이브로쉐 리프레쉬 헤어 식초 150ml 9천9백 원

출처ALLETS

#보디에양보하세요

묽고 탱탱한 텍스처로 얼핏 보면 요거트 같지만 새로운 텍스처의 보디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싹 흡수될 정도로 가볍고 수분 지속력이 뛰어나 여름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격. 빠르게 흡수돼 바로 옷을 입어도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고 넓은 부위에 쓱쓱 펴 바르기 좋다. 향수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달콤한 향이 오래 남는다.

더바디샵 바디 요거트 200ml 1만8천 원

출처ALLETS

#여름엔워터에센스

발랐을 때 피부가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워터리 텍스처. 사용하기 전 보틀을 흔들어서 밑에 가라앉은 라이프 플랑크톤™을 섞어줄 것. 에센스를 뱉어내는 화장솜에 적셔 얼굴 전체를 한 번 쓸어주고 민감한 부위에 올려놓으면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 피부 밀도는 탄탄하게 하고 톤은 투명하게 가꿔주는 서머 에센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125ml 6만5천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