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보송 쿠션 vs 촉촉 쿠션, 당신의 선택은?

조회수 2018. 7. 19. 13: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의 뷰티 인생을 바꿀 촉촉 쿠션 vs 매트 쿠션
출처: ALLETS
올 봄에 출시된 핫 한 쿠션 두 가지, 보송한 메이크업 포에버 쿠션 대 촉촉한 에스티 로더 쿠션. 과연 어떤 것을 골라야할까?
출처: ALLETS
보송 쿠션 ‘메이크업 포에버 라이트 벨벳 쿠션’은 베이스 강자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쿠션으로 2017년 출시됐던 글로우 피니시 쿠션과 다르게 매트 피니시로 선보인다. 겉은 보송, 속은 촉촉 벨벳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제품으로 쿠션 특유의 번들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선택하자. 또한 6가지 컬러 쉐이드로 선택의 폭을 높였으며, 에어 타이트 패키지로 외부 공기가 차단돼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로시 쿠션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쿠션’은 에스티 로더의 화이트닝 라인인 크레센트 화이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으로 화이트닝 라인답게 톤 업 효과와 다크 스팟 커버가 가장 큰 특징이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 톤을 밝혀 본래 건강하고 예뻐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3가지 컬러 쉐이드로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메이크업 포에버 라이트 벨벳 쿠션 SPF 50+ PA+++ 14g 6만 원
▶에스티 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풀 사이클 브라이트닝 쿠션 컴팩트 SPF 50 PA++++ 12g 6만8천 원
출처: ALLETS
같은 양을 처음 발랐을 때 결과는? 생기있어 보이는 은은한 물광은 역시 촉촉한 에스티 로더 쿠션이 우세. 잔주름, 꺼져보이는 얼굴까지 커버가능하다. 하지만 얼굴 전체에 바르면 얼굴이 커 보일 수도 있으니 주의해 바를 것.
출처: ALLETS
전화 통화 후 휴대폰 액정에 묻어난 파운데이션 결과는? 보송한 메이크업 포에버 쿠션은 거의 묻어나지 않는 반면, 촉촉한 에스티 로더 쿠션은 얼굴 도장을 찍은 것처럼 묻어나 아쉽다.
출처: 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