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놀 준비 됐니? 뮤직 페스티벌 총정리

지금부터 전쟁이다!

10,3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5월이 유독 짧게 느껴지는 이유는? “이건 꼭 가야 돼!” 뮤직 페스티벌이 매 주말마다 차고 넘치기 때문! 끝나가는 봄을 신나는 봄으로 만들어줄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할게요~

강연 전문 기업 마이크 임팩트에서 청춘들을 위해 기획한 강연 축제 ‘청춘 페스티벌’. “인생 졸라 마이 웨이”, “어떻게든 되겠지” 등 매년 신박한 문구로 청춘들을 응원해줬는데요, 올해는 “아무나 대잔치”, “그냥 아무’나’ 되자”라는 기발한 문구로 돌아왔어요. 지금 이대로의 나라도 얼마든지 괜찮다는 청춘 페스티벌. 현실의 무게에 짓눌렸다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용기 있는 명사들의 유쾌한 청춘 스토리와 흥겨운 노래가 함께하는 청춘 페스티벌에서 스스로를 토닥여주기로 해요. 난지한강공원에서 유병재, 박명수, 김하온, 송은이, 김숙 등 핫한 명사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청춘 페스티벌의 티켓 가격은 1일에 5만 원, 2일에 7만7천 원이에요.

“아름답고(뷰티풀), 청량하며(민트), 일상적인(라이프) 주말을 보내자”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뷰티풀 민트 페스티벌’. 일명 ‘뷰민라’라고 불리죠? 올해 아홉 번째를 맞는 뷰민라는 따뜻한 봄날에 잘 어울리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기기에 좋은 페스티벌이에요. 윤딴딴, 안녕하신가영, 이진아, 문문, 멜로망스, 최낙타 등 그 이름만 들어도 마음이 낙락해지는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들으며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뷰티풀 민트 라이프를 추천할게요.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뷰민라의 티켓 가격은 1일권 7만7천 원, 2일권에 12만3천 원이에요.

재즈를 사랑하는 이들이 매년 손꼽아 기다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얼마 전 발표된 최종 라인업에는 국내외 재즈 거장들이 대거 포함돼 화제가 됐었죠? 브랜포드 마살리스, 마세오 파커, 크리스 보티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부터 혁오, 이하이, 백예린 등 국내 아티스트들까지. 그뿐만 아니라 장윤주와 주윤하, 윤석철과 백예린, 켈라니와 마틴 등 아티스트들 간의 아름다운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풍성하게 준비돼 있어요. 가격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확실한 귀 호강을 하고 싶다면,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가보세요.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 재즈 페스디벌은 1일에 15만5천 원, 2일에 24만 원입니다.

봄을 대표하는 환경 캠페인 음악 축제인 ‘그린 플러그드 서울’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시작된 페스티벌이에요. 이 페스티벌의 매력은 바로 자연과 어우러진 에코 축제라는 점! 메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피크닉 스테이지의 초록색 잔디밭 나무 그늘 아래에서 광합성을 즐기거나, 버스킹 스테이지에서 취향에 맞는 인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페스티벌에 사용되는 모든 홍보물은 친환경 재생 용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을 이용해 제작된다는 거~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8의 티켓 가격은 1일에 7만7천 원, 2일에 11만9천 원이에요.

한국 최초 EDM 페스티벌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07년 ‘하이 서울 페스티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시작한 이래 양평과 춘천 등을 거쳐 드디어 지난해, 페스티벌의 성지라 불리는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했어요. EDM 문화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한 축제인 만큼 그 라인업도 화려한데요, 올해 역시 기대할 만합니다. 천재 디제이라 불리는 포터 로빈슨부터, ‘세계를 지배하는 TOP DJ’ 10인에 선정된 보이스 노이즈까지.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티켓 가격은 1일에 13만9천 원, 2일 19만9천 원이랍니다.

뮤직 페스티벌 중에 가장 유명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일명 ‘UMF’라 불리는 이 페스티벌은 글로벌 페스티벌답게 매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요, 올해도 그 기대를 무너뜨리지 않았답니다. 바로 ‘영혼의 위로자’라 불리는 체인스모커스와 제드, 그리고 데이비드 게타까지! 이뿐만 아니라 올해 개최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8은 아시아 초대형 규모로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약 100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한다고 하네요. 티켓은 일반과 프리미엄으로 나뉘는데, 일반 입장 시에는 1일에 13만 원, 3일에 24만 원이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며 전용 화장실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프리미엄 입장은 3일에 30만 원이에요.

알렛츠에서 만나요~클릭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