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1초 성형 도전해 봐? 신상 블러셔로 물들이기

4,5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봄이 오긴 왔나봄! 블러셔 대란이 일어난 가운데, 에디터가 엄선한 9가지 신상을 소개합니다. 원하는 텍스처로 픽해보세요.

출처ALLETS

물 머금은 수채화 발색


▶글로우듀 블러쉬 10ml 1만2천 원

바르는 동시에 수분감이 느껴질 정도로 촉촉한 크림 타입 블러셔라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사용하면 궁합이 좋을 듯! 여릿하게 발색돼 양 조절이 쉬운 편이에요. 손가락이나 퍼프로 문지르듯 바르면 은은하게 표현되고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컬러감이 올라가죠. 채도가 높지 않아 모든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진답니다.

컬러 애프리콧, 핑크


▶페리페라 맑게 물든 리퀴드 치크 9ml 8천 원

바를 땐 촉촉하지만 마르면 보송해져요. 리퀴드 타입이지만 착색되거나 밀리지 않아 화알못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은은하게 발색되지만 전체적으로 채도가 높은 편이라 밝은 피부 톤에 잘 어울리겠네요. ‘1호 볼빨간체리토마토’와 ‘5호 알듯말듯시나몬’ 컬러는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 어울려 추천해요.

컬러 1호 볼빨간체리토마토 2호 상큼발랄복숭아 3호 수줍여리딸기치즈 4호 은은착붙누드 5호 알듯말듯시나몬 6호 뽀오얀타로밀크


출처ALLETS

블러셔 입문자라면 파우더 타입


▶베네피트 골드 러쉬 5g 4만2천 원

블러셔 장인 베네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살굿빛 블러셔. 금테처럼 둘러진 골드 펄과 달콤한 바닐라 향에 마음을 빼앗길지도 몰라요. 브러시로 바를 때 펄 날림이 조금 있지만 발색만큼은 예술. 손가락으로 문지르듯 바르면 섀도로 사용해도 손색없답니다.


▶메이블린 뉴욕 핏미 블러셔 4.5g 1만5천 원

입자가 곱고 가루 날림이 거의 없어요. 보송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매치하면 예쁠 듯! 한 듯 안 한 듯 생기만 주고 싶다면 25, 35호를 추천해요. 30, 40호는 발색도 잘되면서 은은하게 펄이 들어 있어 눈으로 볼 때보다 치크에 직접 발랐을 때 더 예쁘답니다.

컬러 25 핑크 30 로즈 35 코랄 40 피치


출처ALLETS

활용도 갑! 멀티 스틱


▶톰 포드 뷰티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글로우 스틱 선스트럭 10g 6만5천 원

2018 서머 솔레이 컬렉션 제품으로 나온 한정판 듀얼 스틱. 코럴 블러셔와 로즈 골드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었어요. 블러셔는 발색이 진한 편이고 웜 톤에도 잘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 효과를 주는 하이라이터도 무한 칭찬해요! 두 가지 컬러의 조합은 태닝 피부에도 찰떡이랍니다.


▶RMK 멀티크레용 4g 3만3천 원

아이, 치크, 립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컬러 스틱이에요. 웨어러블한 컬러에 발색도 강하지 않아 스틱 하나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볼에 둥글리듯 바르고 손가락으로 쓱쓱 펴 바르면 뭉침 없이 보송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답니다.

컬러 EX01 멜로우 핑크 EX02 모카 피치 EX03 캔디 레드 EX04 카시스


출처ALLETS

블러셔×하이라이터 크로스


▶마몽드 체리블라썸 하이라이팅 블러셔 15g 2만4천 원

이번 봄을 겨냥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여심 자극 벚꽃 에디션! 하이라이터와 코럴, 핑크 블러셔 3가지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사용하기 좋아요. 실제로 발라보니, 엄청 여릿하게 발색돼 블러셔보다는 얼굴 톤을 밝혀주는 하이라이터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헤라 시크릿 파티 컬렉션 그라데이션 하이라이터 10g 5만2천 원

고급진 그러데이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정판 제품. 이 제품 역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답니다. 1호는 딸기 우윳빛 핑크인데, 은은하게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좋지만 핑크 부분만 치크에 사용해도 굿. 2호는 화이트에 가까운 라벤더로 발색되니 본인의 피부 톤을 고려해서 사용하는 게 좋을 듯!

컬러 1호 페탈 글로우 2호 미스틱 선라이즈


출처ALLETS

얼굴은 하난데 컬러는 6개


▶나스 나스시스트 원티드 치크 팔레트 Ⅰ 23.4g 7만9천 원

웜 & 쿨 톤 모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6가지 컬러로 구성한 나스의 배려! 웜 톤이지만 밝은 라벤더 컬러를 쓰고 싶다면 누디 코럴을 넓게 깔고 그 위에 살짝 터치하는 식으로 활용해보세요. 버릴 컬러가 하나도 없답니다. 덧바르는 만큼 발색이 올라가는 것도 발색 장인 나스의 장점이죠.

컬러 (위줄 왼쪽부터) 언리미티드, 버즈드, 노토리어스 (아래줄 왼쪽부터) 킹핀, 범피 라이드, 크레이브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