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받고 스테이크 할까? 세상 신박 자판기, 다 뽑아봄

조회수 2018. 7. 19. 1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뷰티 자판기 vs 푸드 자판기
‘세상 좋아졌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자판기.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연중무휴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데요. 음료수만 뽑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이제는 신선 식품은 물론 뷰티 제품 등 온갖 것을 자판기로 구매할 수 있다고요. 그럼, 자판기로 쇼핑하러 가볼까요?
출처: 이니스프리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 자판기 ‘미니숍’. 미니숍은 평소에는 70인치 대형 화면에 이니스프리 광고가 재생되는데, 고객이 다가오면 센서가 고객을 인식해 자판기 화면으로 바뀌는 멀티 자판기예요. 터치스크린으로 제품 정보와 구매 후기까지 꼼꼼히 확인한 뒤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미니숍은 현재 5개 지점 그린라운지(여의도역점, CGV 왕십리점, CGV 홍대, CGV대전터미널, 국민대)에서 운영 중이랍니다.
출처: 시코르 인스타그램
신세계 백화점에서 론칭한 화장품 편집 숍 시코르. 얼마 전 강남역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에는 시선을 확 사로잡는 핑크핑크한 자판기가 있어요. 바로 스킨케어, 색조, 보디 케어 등 시코르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겟할 수 있는 ‘시코르 맴버십 자판기’인데요. 시코르 클럽 회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 전용 코인이 있어야 원하는 아이템을 뽑을 수 있답니다.
출처: 빌라쥬11팩토리 인스타그램
서울 신사동의 핫한 뷰티 전문 편집 숍 빌라쥬 11 팩토리. 이곳의 마스코트는 단연 ‘마스크 팩 & 바디워시 자판기’예요. 마스크 팩 자판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팩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한밤중에라도 나의 피부 상태에 맞는 팩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또한 바디 워시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데 시즌에 따라 상품이 바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핑거네일투고
네일 아트 한 번 받으려면 은근 번거롭죠? 예약하고, 순서 기다리고…. 하지만 이제 '핑커네일투고'의 ‘네일 자판기’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받을 수 있어요. 먼저 화이트 컬러를 손톱에 바른 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기계에 손을 넣어주기만 하면 짠~ 2초 만에 네일 아트 완성! 심지어 스마트폰 업로드를 통해 나만의 사진을 붙일 수도 있다고 해요. 가격은 손톱 1개당 일반 네일의 경우 1천5백 원, 젤 네일은 3천 원이에요. 네일 자판기는 서울 건대입구점, 성신여대점, 상봉점을 비롯해 대구, 부산, 전주 등 전국 곳곳에 마련돼 있답니다.
출처: 농협
네일 아트 한 번 받으려면 은근 번거롭죠? 예약하고, 순서 기다리고…. 하지만 이제 ‘네일 자판기’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네일 아트를 받을 수 있어요. 먼저 화이트 컬러를 손톱에 바른 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기계에 손을 넣어주기만 하면 짠~ 2초 만에 네일 아트 완성! 심지어 스마트폰 업로드를 통해 나만의 사진을 붙일 수도 있다고 해요. 가격은 손톱 1개당 일반 네일의 경우 1천5백 원, 젤 네일은 3천 원이에요. 네일 자판기는 서울 건대입구점, 성신여대점, 상봉점을 비롯해 대구, 부산, 전주 등 전국 곳곳에 마련돼 있답니다.
출처: 서민반찬 인스타그램
밤에 출출한데 냉장고가 텅 비어 있다고요? 이젠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왜냐하면 자취생들을 위한 ‘반찬 자판기’가 등장했으니까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반찬을 고를 수 있는 반찬 자동 판매기는 신용카드부터 교통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이 반찬 자판기는 동탄 '서민반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출처: 돌코리아
식사를 거르기 쉬운 바쁜 아침, 이젠 ‘바나나 자판기’로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먹기 좋은 바나나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죠. 돌 코리아의 바나나 자판기는 KTX 영등포역, KTX 용산역, 경의선 홍대입구역, 왕십리역, 국민대 역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배치돼 있어 이동하면서도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출처: 청송사과유통공사
명품 사과로 유명한 청송. 1천 원만 넣으면 청송의 맛있는 사과가 나오는 ‘사과 자판기’를 소개할게요. 이 자판기에는 큰 사과와 작은 사과, 그리고 사과즙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취항에 따라 원하는 것을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사과 자판기는 등산로 입구, 휴게소 등에 배치돼 있어 야외 활동을 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