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집사야, 홍삼 좀 줄래? 신개념 댕냥이 사료 납시오

3,8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반려동물 사료에도 유기농 바람이 불고 있다. 홍삼과 한우 등 고급 원료를 담은 특색 있는 펫 푸드가 잇따라 출시 중이다.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사료를 교체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다양한 사료를 통해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게 하는 건 어떨는지. '많이 먹어본 사람이 맛을 안다'는 말이 있듯 견생 100세 시대라는 요즘, 댕냥이에게도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자.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상 건강식품을 모아 정리했으니, 골라 잡사봐~


출처KGC인삼공사

홍삼은 사람의 건강뿐 아니라, 강아지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슈퍼 푸드다. 사료업계 최초로 홍삼 사료를 선보인 정관장은 지난해에 홍삼이 함유된 영양제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 여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간식이 출시됐다는 소식! 프랑스산 치즈와 호주산 소고기에 6년근 홍삼 성분을 더한 저키로 소고기맛, 오리고기맛, 연어맛, 치즈맛이 출시됐어요. 반려동물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이미 펫팸족 사이에선 인기 만점이다. 사료의 경우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체험용을 따로 판매하며, '더홀리스틱 샘플 키트'는 배송비만 지불하면 4가지 맛을 공짜로 체험할 수 있다.


[지니펫] 더스낵 홍삼함유 저키 각 4천 원


출처하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드는 ‘휴먼 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여 펫팸족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올해는 강황이 첨가된 '더리얼 골드듀'를 선보여 화제다. 강황은 ‘황금 가루’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관절 통증 완화, 알레르기 개선, 소화 작용 향상 등의 기능이 있는 건강 식재료다. 또한 국내 최초로 오븐 공법으로 만들어 쿠키처럼 바삭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때문에 씹기 어렵거나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에게 제격이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골드듀 180g 5천8백 원

출처쿠팡

쿠팡의 프리미엄 PB 브랜드 ‘탐사’에서 ‘탐사 캣 푸드’와 ‘탐사 고양이 모래’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탐사 도그 푸드’를 선보였다. 반려견의 식성과 생활습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맛과 기능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 총 3가지 종류로 눈 건강과 인지력 유지, 알레르기 개선에 도움이 되는 ‘탐사 도그 푸드 연어 레시피’와 관절 건강과 에너지 그리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탐사 도그 양고기 레시피’,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탐사 도그 푸드 치킨 레시피’ 중에서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탐사 제품을 정기 배송 신청할 경우 1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탐사 도그 푸드] 연어 레시피, 양고기 레시피, 치킨 레시피, 각 3kg 1만7천3백 원


출처동원 F&B

냥집사의 가장 큰 고민거리가 있다면, 물 섭취! 고양이는 비뇨기 질환이 많아 충분한 수분섭취가 중요한데, 만성 탈수증을 걱정할 만큼 물을 잘 마시지 않아 음식을 통한 수분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습식 사료. 뉴트리플랜에서 출시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는 고양이의 건강한 습식 습관을 위해 만든 사료로, 원재료 그대로 가공해 기호성을 높였다. 필수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한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및 미네랄이 풍부한 참치 알을 담았다. 참치, 참치&멸치, 참치&닭고기, 참치&연어 4종으로 만날 수 있으며, 80g 소량 파우치로 만들어 주기도 쉽고 가벼우며 휴대 및 이동에도 편리하다.


[동원 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각 80g 1천5백 원

출처동원 F&B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위해 특별한 간식을 찾고 있다면, 횟감용 참치를 넣어 만든 영양 간식을 추천한다. 동원F&B만의 참치 특허 기술을 활용해 만든 '뉴트리플랜 고메트릿'은 사람이 먹는 신선한 횟감용 참치 생육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반려 동물의 가죽과 털 건강에 좋은 ‘참치 미니스틱 캣’(고양이용)과 ‘참치 미니스틱 독’(강아지용) 2종, 고단백 영양 간식인 ‘참치 치즈벨 캣’(고양이용)과 ‘참치 치즈벨 독’(강아지용) 2종을 비롯해 구강 건강에 좋은 ‘참치 크런치’(고양이와 강아지 겸용) 1종으로 구성됐다.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간식도 세심하게 챙기는 것이 중요한데, 고민에 따라 선택의 폭 또한 넓어 좋다.


[동원 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참치 미니스틱 독, 참치 치즈벨 독. 각 120g 4천5백 원

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치즈벨 캣, 참치 크런치, 각 80g 4천 원

출처풀무원

영양 만점 고양이 사료를 찾는다면 풀무원의 ‘아미오 그레인 프리’를 주목!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특성과 필요 영양 성분을 고려해 만든 기능성 사료로, 생육을 포함해 전체 육류 함량이 80%다. 소화 흡수율이 높은 질 좋은 육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곡물 대신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등 혈당 지수의 상승을 낮춰주는 원료를 사용했으며 알레르기 위험 원료를 최소화한 그레인 프리 제품이다.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한 ‘키튼&어덜트’, 요로계 건강관리용 ‘유리너리’, 체중조절용 ‘슬림업'으로 구분되며, 앞으로 반려묘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풀무원] '아미오 그레인 프리'

1.8kg(300g, 6EA) 키튼&어덜트는 2만9천 원, 유리너리와 슬림업, 각 3만1천 원

5.4kg(300g, 18EA) 키튼&어덜트 6만5천 원, 유리너리와 슬림업, 각 6만 9천 원

출처네슬레퓨리나

네슬레퓨리나에서 선보인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은 화학 처리를 하지 않은 자연 원료만 사용한 것이 포인트! 본능적으로 영양가가 높은 먹이를 찾는 습성을 연구해 단백질을 30% 이상 높인 고단백질 식단이다. 신선한 순살 연어와 참치, 곡물 대신 고구마 같은 자연 원료를 사용해 알레르기를 줄이는 데 한몫했다.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는 신선한 순살 연어와 참치를 주원료로 한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고밀도 영양식'을, 곡물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에게는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을 추천한다.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고밀도 영양식 1.3kg 3만5천 원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 1.3kg 3만5천 원

출처네슬레퓨리나

친환경 내추럴 펫 푸드 브랜드인 '비욘드'. 재료 선택부터 사료의 배합까지 반려동물 전문 영양사가 직접 관리하며, 원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영양까지 고려한 완벽 영양식이다. '비욘드 심플리 9 닭고기 흰살과 통보리 레시피'는 필수적인 9가지 자연 원료만 사용해 반려견의 알레르기 발현 요소를 최소화했으며, '비욘드 그레인 프리 자연산 참치와 달걀 레시피’와 ‘비욘드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 레시피’는 무곡물 레시피로 반려견의 곡물 알레르기에 도움을 주는 제품. 바삭한 식감은 물론, 사료 사이즈까지 배려한 영양 만점 사료다.


[네슬레 퓨리나] '비욘드'

심플리 9 닭고기 흰살과 통보리 레시피 2.5kg 3만9백 원

그레인 프리 자연산 참치와 달걀 레시피 2.5kg 3만2천9백 원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 레시피 2.5kg 3만2천9백 원

출처웰스비

사료를 구매할 때 반드시 체크해봐야 할 사항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원재료 함유량. 오가닉과 유기농을 타이틀로 내세우는 제품은 느는 추세지만, 실제 함유량이 적은 상품이 있으니 꼼꼼히 보고 구입해야 한다. 최근 ‘웰스비’가 순수 유기농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사료를 선보였는데, 유기농 원료 함유량이 95% 이상이라는 사실! 유해 물질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미국 농무부(USDA)와 유럽의 에코서트(ECOCERT)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원료로 만들었다. 뼈를 발라낸 양질의 유기농 닭고기와 연어, 각종 유기농 통곡물, 채소가 어우러져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맞춘 것. 나의 댕댕이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투자 할만하다.


[웰스비] 어덜트 프리미엄 강아지 유기농사료 4만7천5백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