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영미부터 상화, 효준이까지 올림픽 선수들의 사복 센스는?

조회수 2018. 7. 20. 11:0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림픽 선수들의 유니폼 벗은 일상 속 패션!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어요. 비록 올림픽은 끝났지만 영미와 영미 친구를 비롯한 여러 선수들의 모습은 우리 곁에 남아 있죠. 안경을 벗은 대반전 매력의 안경 선배부터 스타일리시한 이상화 선수, 꾸러기 패션을 선보인 모태범 선수까지. 경기장 위에서 카리스마를 뽐내던 올림픽 선수들의 유니폼 벗은 일상 속 패션을 살펴볼까요?

출처: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페이스북

“여자 여자해” 영미와 영미 친구들

“영미! 영미!”를 외치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고 여자 여자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여자 컬링팀. 로맨틱한 분위기의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은 두 자매 김영미와 김경애 선수, 어쩜 취향도 이렇게 비슷할까요? 김선영 선수도 은은한 파스텔컬러 블라우스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 그중에서도 가장 으뜸은 안경 선배 김은정 선수의 안경 벗은 모습이 아닐까요? 안경 뒤로 감춰진 아리따운 미모에 롱 실버 귀고리를 매치해 세련미를 뽐냈답니다.

출처: 임효준 인스타그램

캐주얼부터 댄디 룩까지, 장르 불문 패셔니스타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는 172cm 정도의 아담한 체구임에도 조막만 한 얼굴과 완벽한 비율로 모델 같은 옷발을 자랑해요. 구찌 로고 후드 티와 발렌시아가 모자까지. 요즘 핫한 브랜드 아이템을 착용한 걸 보니 쇼트트랙뿐만 아니라 패션에도 꽤 관심이 많은 것 같죠? 캐멀 컬러 코트로 멋을 낸 댄디한 룩부터 후드 티셔츠와 모자를 매치한 캐주얼룩까지 어떤 스타일이든 오케이~

출처: 이상화 인스타그램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더욱 세련되게!

선수 유니폼을 입은 파워풀한 모습과 달리 이상화 선수의 일상 패션은 굉장히 스타일리시해요. 그녀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주 입는데요. 특히 그녀가 겨울 내내 즐겨 입은 아이템은 롱 코트와 머플러예요. 여기에 패턴 클러치 또는 컬러풀한 팬츠로 룩에 포인트를 준 그녀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가 돋보이네요.

출처: 곽윤기 인스타그램

훈남 선배 룩의 정석

커다란 눈망울! 오똑한 콧날! 배우 못지않은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 얼굴뿐만 아니라 일상 패션도 아주 훈훈하답니다. 훈련이 없는 날에는 운동복 대신 화사한 컬러의 니트와 스웨트 셔츠를 즐겨 착용해요. 여기에 여심을 설레게 하는 미소와 수줍은 보조개까지 장착! 대학교 캠퍼스에서 마주칠 법한 훈남 선배가 생각나네요.

출처: 김아랑 인스타그램

청순미 뿜뿜! 베이식 캐주얼 룩

러블리한 외모와 환한 미소가 매력적인 김아랑 선수. 그녀의 일상 패션은 마치 여자 아이돌 같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랙 코트, 후드 집업 등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데일리 룩 완성!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했던가요. 소화하기 힘든 컬러풀한 운동복조차 그녀가 입으니 예뻐 보이네요.

출처: 모태범 인스타그램

자유분방 꾸러기 패션

모태범 선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바로, 독특한 헤어스타일! 얼핏 닭 볏처럼 보이는 모히칸 헤어스타일은 그의 개구쟁이 이미지를 잘 살려주는 것 같죠? 살짝 비틀어 쓴 캡 모자와 커다란 로고 장식의 챔피언 후드 티셔츠, 새하얀 양말 등 그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해요. 그리고 언제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마무리!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