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월요병 후려칠 비주얼 깡패, 디저트 모음

9,9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기 좋은 디저트가 맛도 좋다! 세상에 없던 비주얼을 뽐내는 디저트가 SNS에서 연일 화제다. 우주를 담은 마블링 케이크부터 예쁜 패키지에 소장 욕구 자극하는 양갱까지. 스트레스 날리고 인증샷 더해 줄 비주얼 깡패 디저트 카페 5곳을 소개한다.


출처Gettyimagesbank

테이프

카페 '테이프'에 가는 이유는 단 한 가지. 우주 케이크를 맛보기 위함이다.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머뭇거리게 만드는 비주얼인데, 그야말로 하나의 예술 작품 같다. 케이크의 종류는 유자크림 치즈케이크와 헤이즐넛 초코케이크 두 가지뿐이지만 만들 때마다 매번 새로운 우주를 선보인다. 홀 케이크는 예약 주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을 제안해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할 수도 있다.


주소_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14길 21 2층

문의_010-7317-4201

메뉴_유자크림치즈 조각 7천5백 원, 헤이즐넛초코 조각 7천5백 원, 홀 케이크(주문 예약) 3만8천 원, 아메리카노 5천 원


금옥당

연희동에 오픈한 양갱 상점 '금옥당'. 알록달록 예쁜 패키지가 두 눈을 사로잡아 이내 지갑을 열게 만든다. '양갱' 하면 보통 어른들의 간식이라 생각하는데, 이곳은 팥 양갱 외에 제주 녹차 양갱, 라즈베리 양갱, 밀크티 양갱 등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양갱을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과 함께 데이트를 하거나 선물하기에 딱 좋다. 양갱 말고도 팥죽으로 유명한데, 빙수집 '옥루몽' 대표가 이곳 '금옥당'을 선보였다고 하니, 그 맛은 먹어보지 않아도 인정!


주소_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11라길 2

문의_02-322-3378

메뉴_양갱(소) 2천~3천5백 원, 양갱(대) 4천5백~8천 원

오뗄 드 니엔테
카페 투어의 성지가 된 송리단길. 선택장애가 강림할 정도로 카페가 줄지어 있는데, 그 중 '오뗄 드 니엔테'가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어느 유럽 카페를 떠올리게 하는 앤티크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데, 메뉴 또한 특별하다. 부드러운 카페라떼 위에 달달한 소보로 가루를 올린 '소보로 라떼'와 부드러운 크림에 체리를 올려 상큼하고 달달한 '체리 티라미수'가 인기다. 특히 '체리 티라미수'는 하루에 6개 한정으로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오픈 시간에 맞춰 들러보는 것이 좋겠다.

주소_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21
문의_010-8484-7846
메뉴_소보로 라떼 6천 원, 체리 티라미수 8천5백 원, 시트러스 티라미수 8천 원

딥다이브

따뜻해진 날만큼, 상큼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그렇다면 방배동에 새로 문을 연 카페 '딥다이브'를 주목하라. 생딸기 토스트, 애플 시나몬 토스트, 무화과 토스트 등 다양한 과일 토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바삭한 토스트 위에 생크림과 신선한 제철 과일을 올리면 끝. 지금은 생딸기 토스트만 맛볼 수 있으며, 봄맞이 메뉴를 개발 중이다. 주택가 안에 있어 붐비지 않고 조용해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고, 애견 동반도 가능하니 잠시 들러 여유를 만끽해보길.


주소_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18길 36-5

문의_070-7514-2104

메뉴_딸기 토스트 5천 원, 아메리카노 3천8백 원, 카페라떼 4천3백 원

타르틴 베이커리 서울

'세계 최고의 빵집'이라 불리는 '타르틴 베이커리'가 2월, 한국에 오픈했다.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빵'으로 타르틴의 크루아상이 꼽히면서, 미국 현지에 살던 사람이나 제빵사 혹은 빵 마니아들이 모두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다소 투박한 비주얼에 실망하는 이들도 있지만, 한 입 맛보는 순간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해준다고. 바삭한 크루아상 외에 유럽 농민들의 주식이었던 전통 빵 컨트리 브레드와 한국 막걸리를 호밀빵에 첨가해 만든 특별 메뉴, 한남 멀티그레인이 인기다. 


주소_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2

문의_02-792-2423

메뉴_ 컨트리 브레드 1만6천 원, 크루아상 4천5백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