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스벅 커스텀 어디까지 해봤니?

자유자재로 커스텀 할 수 있는 것이 스벅의 장점~ 스벅 마니아들 사이에서 핫한 커스텀 음료 레시피 알렛츠가 알랴줌!

200,6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직도 스타벅스에서 메뉴판에 있는 메뉴만 주문하시나요? 메뉴판에 없어도 내 입맛에 꼭 맞는 커스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것이 스타벅스의 장점 중 하나! 그래서 알렛츠가 스타벅스 마니아들 사이에서 핫한 커스텀 음료 레시피를 정리해보았어요. 주문은 어떻게 하냐고요? 간단해요. 알렛츠가 정리한 레시피 카드를 보여주거나 "ㅇㅇㅇ 프라푸치노 주세요!"만 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을 거예요. 그럼 어떤 음료들이 있는지 함께 볼까요?

출처ALLETS

요즘 스타벅스 마니아들에게 가장 핫한 커스텀 음료가 아닐까요? 영화 <해리포터>에 등장해 유명해진 버터비어는 버터, 우유, 바닐라 에센스, 시나몬 파우더 등으로 맛을 낸 음료인데요. 실제 맥주는 아니지만 맥주처럼 풍성한 거품이 있어 비어라는 애칭이 붙었어요. 맥주 거품 느낌이 나도록 휘핑크림을 많이 올리는 것이 포인트! 고소함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라고 해요. 


가격 6천6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를 연상케 하는 맛 때문에 이름 붙여진 음료로 스타벅스 알바생이 뽑은 '악마의 음료' 중 하나예요. 초콜릿으로 시작해 초콜릿으로 끝나 극강의 단맛을 자랑한답니다. 스트레스 해소엔 그만이겠죠? 


가격 7천3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고디바 프라푸치노와 함께 스타벅스 알바생이 뽑은 '악마의 음료'인 트윅스 프라푸치노! 초콜릿과 캐러멜의 조화, 그리고 자바 칩의 식감이 트윅스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데요. 트윅스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초콜릿인 만큼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통하는 커스텀 음료라고 해요. 


가격 7천4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초코 바의 대명사, 스니커즈 맛이 나는 커스텀 음료로 비주얼은 일반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비슷하지만 헤이즐넛 시럽에 캐러멜 드리즐을 더해 스니커즈와 비슷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스니커즈의 아이스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격 7천3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중 베스트셀러인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바로 슈렉 프라푸치노인데요.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와 자바 칩, 초코 드리즐을 더해 슈렉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완성합니다. 그린티와 에스프레소의 기분 좋은 쌉싸름함과 달콤한 초코릿의 조화가 슈퍼 울트라 매직 그레잇!


가격 8천1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스타벅스 커스텀 음료의 상징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닌 오랜 시간 사랑받는 메뉴예요. 떠먹는 돼지바, 돼지바 콘, 돼지바 핫도그 등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될 정도로 인기인 돼지바를 베이스로 했으니 인기는 당연한 결과!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해 핑크 덕후의 마음도 사로잡은 음료예요.


가격 6천8백 원(톨 사이즈 기준)

출처ALLETS

30여 년간 사랑받고 있는 국민 아이스크림, 더위사냥 맛이 나는 음료예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에스프레소 휘핑크림, 케러멜 드리즐만 추가하면 추억의 맛 소환! 다른 커스텀 음료에 비해 간단해 주문할 때 숨이 찰 일도 없겠죠? 


가격 6천3백 원(톨 사이즈 기준)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