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리더라면 알고 있어야 할 2021 S/S 콜라보레이션!

조회수 2020. 12. 4.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마린세레 공식 인스타그램 @marineserre_official
마린세레 x 젠틀몬스터

마린세레 x 젠틀몬스터

마린 세레가 2021년 S/S컬렉션에 포함된 젠틀몬스터와의 협업 선글라스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VISIONIZE I'과 'VISIONIZER II' 이렇게 두 가지 버젼으로 이루어졌다. 블랙,블루, 레드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VISIONIZE I'은 캣아이 하프 프레임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두 렌즈 사이 초승달 로고가 각인됐으며 화이트, 블랙, 실버 세 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는 'VISIONIZER II'은 아세테이트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렌즈 측면에서 젠틀몬스터 및 마린 세레의 브랜드 레터링, 초승달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감각적인 두 브랜드의 콜라보 컬렉션은 내년 봄, 마린세레 온라인 스토에서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말 것.

출처: jilsander.com
질샌더+ x 아크테릭스

질샌더+ x 아크테릭스

노스페이스는 지난 시즌 마르지엘라의 세컨 브랜드 MM6와의 협업에서 쏠쏠한 재미를 봤는지 이번 겨울, 구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또 한번 하이브랜드와 호흡을 맞췄다. 이에 질세라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도 질샌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시 & 루크 마이어(Lucie & Luke Meier)와 아웃도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실용주의를 모티브로 한 질 샌더+ 라인과 품질 및 기능성에 특출난 두각을 내는 브랜드이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등산인 뿐만 아니라 패션리더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있는 아크테릭스의 만남은 2021년 가장 기대해도 좋은 콜라보일 것. 

출처: 헬무트랭 공식 인스타그램 @helmutlang
헬무트 랭 x 세인트우즈

헬무트 랭(Helmut Lang)이 몬트리올 브랜드 몬트리세인트 우즈(SAINTWOODS)와 함께 21 리조트 컬렉션을 발표했다. 'See You Soon'이라는 타이틀의 컬렉션은 항공과 육지 및 바다를 오가는 여행에서 영감받은 것. 특히 1998년 헬무트 랭이 브랜드 최초로 택시 간판에 광고를 내 걸었던 점을 인상 깊게 보고, 상징적인 택시 그래픽을 활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헬무트 랭 x 세인트 우즈 협업 컬렉션은 12월 3일 두 브랜드 웹 스토어 및 일부 리테일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 원대부터.


출처: Nike.com
사카이 x 나이키

사카이 x 나이키 

사카이가 2021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행크 윌리스 토마스의 네온 조각상 ‘Love Over Rules’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번 컬렉션은 과감한 패치워크가 활용된 트렌치 코트와 봄버 재킷, 셔츠, 팬츠,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에서 의류들만큼이나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바로 최초 공개된 나이키와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 모델. 베이퍼와플의 새 컬러웨이 2종이 공개됐다. 그동안 출시된 나이키 x 사카이 협업 스니커들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공개된 모델들도 여러 층의 미드솔과 텅의 레이어링 디테일이 돋보인다. 사카이 x 나이키 협업 베이퍼와플은 오는 12월 17일 나이키 글로벌 웹 숍(Nike.com) 및 일부 리테일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Contributing Editor 도예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