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huayibrothers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꾸르잼 웹툰

1,0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웹툰 사업이 이렇게나 핫한데

모르셨던 분 손!?

굉장히 예민

괜찮습니닷!


이제부터

제가 화이의 '꾸르잼' 웹툰

2편을 소개해 드릴거거든요><♥



사실 이미 웹툰계에서는

재밌다고 난리난 작품들(뿌듯)


그럼 각설하고

스-타뚜

하트파워

'유리의 성'

오모...분위기 무엇...

고퀄 작화부터 끝났다

여황의 나라 우제국,
황제의 자리를 탐하는 황후,
황후의 자리를 갈망하는 남자 후궁들의
치열한 암투가 시작된다

↑↑↑이 분이 바로↑↑↑

여황 '유리'이십니다


(아잇) 금빛 아우라 (눈부셔)

무릎이 땅에서 떨어지지 않을

포스 뿜어주시는

'유리'


그리고 황후 '재서'

(은빛 생머리가 챠밍뽀인트)

'유리'를 위하는 듯 보이지만

황제의 자리는 탐하는 황후 '재서'

허핳 암투 나와줘야

꾸르잼 스토리 완성

그렇게 '유리'는

(ㄹㅇ흥미진진)

후하후하

꿀잼각

(얼른 다음화! 다음화!!!!)


저만큼이나 이미 댓글창도

후끈후끈

현재페이지1/총페이지7

#갓작#절받으세요#미친작화#꿀잼#200원의행복


난리났습니다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이어 등장해주시는

꾸르잼 웹툰

'깨어나세요, 용사여'

증맬

시간 순삭이라구요ㅜ


('입꼬리가 귀에 걸린다' 증명하게 됩니다)


출처카카오페이지 캡쳐

이미 <깨어나세요, 용사여> 런칭소식에

댓글창은 충전파티

“여긴 어떻게 알고 왔지?!
목적을 말하지 않으면 죽이겠어!”
-라고 말하고 있는 나는, 양이다.
잡히면 완전 노예 신세라구…ㅠㅠ!!

“우릴 치료해주시겠습니까?

응? 뭐라고요?

약초 매니아 치료사 '카카나'

(양이라닛..귀염뽀짝 비주얼에 멜팅)

이런 카카나 앞에 나타만 5매력 5용사들

꺄하 5용사 매력에 또 멜팅

냉미남 포스를  풍기지만

은근 4차원이라는♥

날카로운 듯 보이지만

한편으론 생각이 없(?)...

그것이 매력뽀인트♥

거칠어 보이는 인상이지만

쾌남의 의인화랄까♥

크으 귀티 좔좔

약간 과할(?) 때 있지만

그래도 매너가 철철♥

고고함과 신비로움

그렇지만 반전美도 한몫♥

하트넘기

매력 넘어 매력이라닛...

이렇게나 후합니다

여러분


그런데 말입니다?

이들이 글쎄...

오마갓>0<

카카나와 5용사들의 케미 예고

(꿀잼각)

현재페이지1/총페이지5

역시나 댓글반응도

후끈후끈><


그러니

놓치면 되겠어요? 안되겠어요?

어서 출동!!

와아아

여기까지 요즘 핫하디 핫한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꾸르잼 웹툰 2편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월요일엔 '유리의 성'

목요일엔 '깨어나세요, 용사여'

만나보아요

(어서요 어서)

가자 얘들아

작성자 정보

huayibrother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