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매일매일 청결한 반려견, 스마트하게 깔끔해 지는 법.

조회수 2019. 6. 26. 02: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끔 저녁에 집에 돌아와 세수하고 거울을 보면 문득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아, 뭔가 얼굴이 밝아진 느낌인데?'라며 말이죠. 그렇습니다. 잘 씻기 만해도 내 얼굴이 0.1% 예뻐지고 멋져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마찬가지겠죠. 예쁘게 깔끔을 떨면 조금이라더 더 예쁘고 포근해 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잘 씻어야죠. 그 수밖에는 없습니다. 문제는 알아서 씻지를 않는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조금 더 편리하게(?) 깔끔떨 수 있게 만드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스크럽버스터

요즘 샴푸 브러시 많이 쓰시죠? 두피에 노폐물을 털어내고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좋은 아이템이죠. 스크럽버스터는 반려견용 브러시입니다. 작은 통 안에 샴푸를 넣어 놓으면 털을 마사지하면서 샴푸를 발라줄 수 있죠.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 덕분에 피부 구석구석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기 : 6 x 7 x 9cm (브러시 길이 약 1.5cm)
무게 : 97g
컬러 : 핑크, 그린, 블루

블링블링 멀티 샤워기

8가지 물줄기를 자유롭게 바꾸고, 샴푸를 자동으로 분사하는 샤워기입니다. 뿌려지는 샴푸 양을 조절할 수 있고, 수도꼭지를 만지지 않아도 물을 멈출 수 있도록 스위치가 달려있어 번거로움을 덜 수 있어요. 기존 샤워기 헤드를 빼고 쉽게 돌려 끼울 수 있으니 설치도 간편합니다. 덩치가 큰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면 꼭 하나 필요할 것 같은 아이템.

물줄기 : 8종 (Shower, Jet, Stream, Flat, Cone, Rinse, Center, Mist)

드라이 한방(재킷)

목욕이 끝나면 찾아오는 고통의 시간, 드라이! 포근한 옷 속에서 한 번에 뽀송뽀송하게 털을 말릴 수 있는 드라이 재킷입니다. 10분이면 충분하고, 내부에서 드라이기의 바람이 순환하여 화상을 입을 걱정은 없습니다. 그래도 여름에는 너무 더우니까 찬바람을 추천!

가슴둘레 : S 30 - 46cm, M 46 - 73cm
등길이 : S 15 - 30cm, M 30 - 50cm
컬러 : 레드, 핑크, 블루
재질 : 하이포라 처리 원단

머드버스터

깔끔 떤다고 매일 목욕만 하는 건 아니죠! 외출에서 돌아온 뒤에 가볍게 발만 씻어야 할 때, 작은 소형견은 살짝 안아 씻기면 되지만, 중형견만 되도 꽤 힘든 작업이 되는데요. 머드버스터는 물을 넣은 통에 아이 발을 넣고 쓱쓱 움직이면 내부의 실리콘 돌기가 아이 발 구석구석을 씻겨줍니다. 브러시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이후 세척도 간편해요.

크기 : S 9 x 11cm, M 10 x 15cm, L 11.5 x 22cm
재질 : PP, 실리콘
컬러 : 핑크, 그린, 블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