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라펫

문득 입이 궁금할 때는 강아지 오리고기 샌드위치

[오간식] 오리샌드위치 300gX3개

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간식 오리고기 샌드위치는 가볍게, 심심풀이로 먹기 좋은 간식입니다.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만든 간식으로 반려동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즘, 저녁 날씨가 얼마나 끝내줍니까. 괜히 영화 한 편 때리면서 맥주와 오징어를 뜯고 싶은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꼭 옆에 인형처럼 앉아서 내 눈만 쳐다보는 아이들이 있죠. 바로 반려견들! 괜히 찔리잖아요?

오늘 소개하는 오간식은 아이들 건강을 위해, 또는 떨어진 체력을 보강하기 위해 먹이는 거창한 간식과는 조금 느낌이 다릅니다. 딱! ‘맥주와 땅콩’에서 땅콩 정도의 포지션을 맡고 있죠.

오리고기 샌드위치는 기다란 오리고기를 어포로 감싼 모양인데요. 우리가 가끔 먹는 치즈 안주와 무척 닮아있습니다. 뭔지 아시죠? 실지 느낌도 비슷해요. 그러니 가장 먼저 안줏거리가 떠오르는 거죠.

오간식은 300g 용량 간식이 세 봉지나 들어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가격은 5,900원 수준으로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즐길 만하지요?

날도 좋고, 외출이 잦아지는 시즌, 아이들 먹성도 조금씩 좋아질 텐데요. 합리적인 강아지 오리고기 간식 하나 어떠신가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